[시steem] 월요일이 사라졌다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5 years ago (edited)

월요일이 사라졌다



일요일 저녁
곤한 하루 일과를 끝낸 뒤 집에 가는 길
처음으로 영화를 같이 보자 했다

망설였었다
이미 보았었기에
둘다 안 본 다른 영화를 찾고 싶었지만
기대에 찬 목소리와 눈빛을 보니
내가 꼭 영화를 보러 갈 필요는 없다는 생각이 들었다

타이트한 상영시간에 맞춰
좋아하는 구수한 청국장 대신
그녀가 좋아하는 스쿨푸드로 향했고
CGV 광고시간을 감안해도 늦을거 같아
부랴부랴 테이크 아웃
생애 처음으로
상영관 모퉁이에 앉아
김밥과 떡볶이를
작게
작게 작게 먹었다

왼쪽에 앉은 나는
오른쪽을 향해
계속 고개를 돌렸고
그곳에는
영화에 집중하는 최고의 여배우가
내게 최고의 영화를 상영하고 있었다

그날을 떠올리면
태어나서 처음으로 겪은일이 많다
태어나서 처음으로 자동차 타이어에 못이 박혔고
태어나서 처음으로 영화관에서 김밥을 먹었다
그리고 태어나서 처음으로
영화관에서 영화보는 사람을 감상했다
월요일이 왜 사라졌는지
왜 다시 나타났는지는
중요하지 않았다
중요한건
일요일 저녁 같이 영화를 보며
옆사람이 영화에 몰입하여
음식을 씹으며 감탄하는 목소리가
120분내내 전혀 지루하지 않았다는 것이다

Sort:  

오래 간직 하고싶은 오묘한 로맨스 감정이지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네~ ^^ 글을읽으니 그때감정이 새록새록.. ㅎㅎ
납니다! ^^

Posted using Partiko iOS

두근두근 영화관 로맨스 ^^
지금 애인과 썸 탈때 생각이 나네요~

그르니깐요~ ㅎㅎ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심쿵심쿵~

쿵쾅쿵쾅쿵쿵쿵쿵 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Thank you so much for being an awesome Partiko user! We have just given you a free upvote!

The more Partiko Points you have, the more likely you will get a free upvote from us! You can earn 30 Partiko Points for each post made using Partiko, and you can make 10 Points per comment.

One easy way to earn Partiko Point fast is to look at posts under the #introduceyourself tag and welcome new Steem users by commenting under their posts using Partiko!

If you have questions, don't feel hesitant to reach out to us by sending us a Partiko Message, or leaving a comment under our post!

형식으로 강조를 했군요 ^^ 애틋한 마음이 더욱 잘 전달되어지는 것 같네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Congratulations @coreabeforekorea!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more than 40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50 post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처음하는것들은 기억이 생생하죠.ㅎㅎ

그쵸 ㅎㅎ 하나하나가 다 에피소드입니다~!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보통 여친이 잘생긴 남자 배우 보다가 옆을 보니 오징어가 앉아있다.. 이런 전개아닌가요?ㅋㅋ 월요일이 사라졌다 저는 전혀 사전 지식없이 기대없이 봤다가 몰입하면서 봤던 영화였습니다.^^ 옆에 여배우가 없어서 혼자 집중하면서 봤네요.

제 입장에서 쓴 시라.. ㅎㅎ
저는 영화는 2%도 기억에 안남았습다ㅎㅎㅎㅎ

로맨티스트시군요 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그런가요? ㅎㅎㅎㅎ

@coreabeforekorea님께 최고의 영화를 상영했던
영화에 집중하는 최고의 여배우가 누군였는지 엄청 궁금해집니다~ㅋㅋㅋ
설레고 달달한 느낌이 물씬~ 젊을 적 생각이 납니다~^^

ㅎㅎㅎㅎ 그쵸~ 좋았던 시간이었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86.10
ETH 3142.17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