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날 에

in #kr6 years ago (edited)

어제가 내생일 이었다.
다운보팅이란 근사한 선물을 받았다.

친구들과 밤 늦도록 술을 마셨다.
친구들을 만나면
과거 우리가 살아낸 이야기
그리고 가족 구성원의 이야기가 대부분이다.
평소에 잘 알고 있는 이야기가 또 리바이블 되지만
우리는 또 관심을 가지고 들어주고
환호를 하고 축하해주고 위로해주고
아마 죽을때까지 이짓를 계속하며
살아가고 살아낼 것이다.

가상화폐를 몰라도 스팀잇을 몰라도
이렇게 행복하게 웃으며 살아가는데
나는 왜 스팀잇에 목메며 사투하듯 전쟁을 하고 있는 것일까?
이 친구들을 스팀잇으로 이끌고 싶었던 생각을 오늘 지워 버렸다.
이 친구들 중엔 매일 글을써서
평가를 받을 만한 사람이 없기 때문이다.
그냥 가끔씩 이렇게 막걸리나 한잔 마시며
쓰잘대기 없을지도 모르는 이야기에
웃으며 건배하며 사는것이 더 행복 하겠다는 생각을 했다.

혼자서 부딧친다고 세상은 변하지 않듯
혼자서 몸부림친다고 스팀잇도 변하지 않는다.
"좋은콘텐츠" "좋은사람들" " 이타심"
요즘들어 스팀잇이 강요하는 덕목이 너무 많다.
글보상만으로 삶을 영위할수 있는 고래가 아닌 나는
끝까지 스팀잇에 붙어 있을수 있을까?

그시간이 얼마가 되는
기다릴수 있는 고래가 부러운 날이다.

Sort:  

저는 항상 콘님이 좋습니다

늦었지만 ㅜㅜ
생일 축하드립니다!!

감사 답례품 약소 미안

즐거운 생일을 보내신듯~~
다시금 축하드립니다~

감사 합니다.

생일 축하드립니다~ 좋은 한주 되세요 ^*

감사합니다.
답례품 약소합니다.

아이고~ 생각지도 않았던 선물을 제가 오히려 받네요~ 제가 드려도 시원찮은데요~ 감사합니다 ^*

생일 축하드려요! 즐거운 한 주 보내시고요 ㅎㅎ

아침 출근길이 제법 쌀쌀하네여
감기조심하세요

생일 축하드립니다. (남들에게 피해를 주지 않는 선에서) 방법이 어떠하든 행복하면 그것으로 된다고 생각합니다.

감사 합니다

늦었지만 축하드립니다. 멋진 한 주 되시기 바랍니다.
Life goes on...

프로리다에서 까지 이렇게 축하를 해주시니
연말에는 스팀이 100만 사토시는될듯 싶네요
감사 합니다.
잔치집에 오셧으니 작은 답례품을 드립니다.

조금 늦었지만 생일 축하드립니다- ^^

소철님의 블러그에 마실갔다가
죽때리고 왓네요 감사 합니다.

생일 축하드려요!
기분좋은 한주 되세요^^

네 감사 합니다. 건강하세요

이렇게 생일축하의 글이 난무하는데
답글도 안 주시고..

생일자인 콘113은 각성하라!! 각성하라!! ㅋㅋ

님 블러그에 깽판치느라고 바뻐서
거기선 돈 뿌리냐고 거지됬는데 어쩌지요 ㅋㅋㅋ

아~~ 그람 안 되는데
댓글에다 뿅! ^^

그래도 나는 콘님의 글 좋은데..
깽판글도 좋아요 ^^
나만의 스타일로 즐기면 되죠 뭐~~

생신축하 조각케키라도 되시라고 푸울로 쏘고 갑니다~ ㅎㅎ

감사 합니다 쏘찰님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038.60
ETH 3148.8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