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 개 사 과

in #kr7 years ago (edited)


친구가 그린 내얼굴 입니다.

이정도 생겼으면 잘 생긴줄 알았습니다.

잘생겼다고 뻥쳐서 죄송 합니다.

공개 사과 드립니다. 꾸뻑.

https://steemit.com/kr/@cheongpyeongyull/4bxaua

Sort:  

Cheer Up! 많은 사람들이 이 포스팅에 관심을 갖고 있나봐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서로 용서하면 우리의 삶을 더 쉽게 살 수 있습니다. 용서는 짐과 감정을 제거하는 한 가지 방법입니다.

좋은 게시물 @corn113

용서해줘서 고마워요 ㅋㅋㅋ

서로에게 솔직하면 우리의 삶을 더 즐겁게 살 수 있습니다. ㅎ

나는 솔직한데 친구는 내가 솔직하지 않다고...
제얼굴...

스타일 좋으신게 얼굴도 잘생기셨을 것 같아요~~😊

반바지가 서늘해 보이는 계절이네요
ㅎㅎ
웬지 웃음이~~~
좋은 밤되세요

즐거움을 드렸다면 성공한 것이지요

뭐 사과하실거 까지야...ㅋㅋ

제가 즐거움을 드린거 아닌가요 ㅋㅋ
아드님 참귀엽네요

즐거움과 함께 칭찬까지 주시니 감사할 따름이네요. ^^

사과까지 하실것 없어보입니다. ㅋㅋㅋㅋ

제포스팅을 보고 웃으셨으니 전 성공한 것이지요.
웃음을 한번 드리고자 한것이니...

사과 잘받겠습니다 ㅎㅎㅎㅎㅎㅎ

님이 웃으셨으면 그것으로 된겁니다.

느낌 알겠네요 ㅎㅎ 완전 뻥은 아닌듯요 ^^

한번 웃으시라고 ...ㅋㅋㅋ

네 ㅎㅎ 올레디 웃었습니다요 ㅋㅋ 감사합니다~~

콘님 사과는 안하셔도 될것 같습니다~ ^^

웃으셨지요? 제가 성공 한겁니다. 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실물이 훨~ 낳습니다~!!!!!!!!

님을 한번 웃게 하려고 한일이지요
이리 크게 웃어주시니 행복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1
BTC 67065.15
ETH 3680.80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