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평 밑업 후기

in #kr7 years ago (edited)

경춘선 청평역 맞은편 300년 보호수 아래서

수십점의 시화를 전시하고

손수 준비한 화려한 밥상을 차리고

당신이 오기를 기다렸습니다.

지난해 산속을 헤메며 주워온 도토리로 직접 만든 도토리묵이며

텃밭에서 바로 뽑은 열무로 담근 물김치

담장에서 열려있던 호박으로 요리한 호박볶음

어디에도 빠질수없는 배추 겉절이

직접 삶아낸 삼겹살 수육

우리에게 익숙한 맛을 당신에게 드리고 싶었습니다.

세계적인 맛을 자랑하는 가평의 명물

가평 잣막걸리도 이렇게 준비 했습니다.

전철이 한대 두대 지나갈때마다

온통 눈길을 그쪽으로 향한체

길 맞은편에서 오시는 분이 당신이기를 기대 했습니다.


아무도 오지 않는 청평 밑업

우리를 스티미언으로 만든 이백서에게

감사의 표시로 선물을 하며 고마움을 표시하고

우리는 우리만의 잔치를 합니다.

모든음식들이 예술입니다.

특히 열무 물김치는 태어나서 처음먹어보는 맛입니다.

다음엔 꼭 맛을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cjsdns 형님의 마음을 담아 밑업 후기를 써봤습니다.
형님 준비하시느라 고생하셨고 배터지게 잘 먹었습니다.
세상에 다시없는 맛의 세계를 경험하게 해주신 청평의 스티미언들에게 감사 인사 드립니다
---월드콘---

Sort:  

대동법이란 조선최고의 세제개혁을 이뤄낸 김육 선생을 기리기 위해 기념식수된 수령300년된 멋진 느티나무 아래서 뜻깊은 만남으로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많은 스티미언분들의 참석을 바라며 애써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안녕하세요 corn113님, 와 정말 보기만 해도 군침이 나는 음식들이네요.
공기좋은 곳에서 좋은 분들과 정말 즐거운 시간이 되셨을 듯 합니다.
언젠가 저도 저 자리에 서 있을거라는 기분좋은 상상을 해 보게 되게요~~
감사합니다.

타국에서 추석을 보내실 님이 안타깝습니다.
건강하세요

네 ㅎㅎ 일찍 일어나셨네요. 오늘 필승을 위해 따라 나섰습니다. 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래도 이번 추석은 스팀잇에서 풍성한 잔치가 열리지 않을까 기대해봅니다^^

I started following you a week ago.
All your publications are wonderful and useful.
Thank you

포스팅을 읽으며 마음 한켠이 아려오네요
음식이 하나하나 너무 정성스럽습니다 ㅠ
정말 마음이 넉넉한 분들이 준비해주셨네요

어느것 하나 정성이 들어가지 않은것이 없었지요

와~ 청평 밋업은 진수성찬이네요^^ 즐거운 시간 되셨겠네요!
행복한 황금연휴 보내시고, 가족과 뜻깊은 시간 보내세요~

님을 많이 기다렸습니다.

역시 청평 밋업은 레벨이 다릅니다.!!

네 밑업의 진수를 보여 주셨지요
행복하고 아름다운 하루 였습니다.

사진에서도 따듯함이 어마어마하게 묻어납니다 :D

보고싶엇습니다. 기다렸어요 흑흑

갑자기 저도 청평으로 이사가고 싶어지네요~ 저기가면 저도 막내되어 이쁨 좀 받을 수 있으려나요??^^

빨리오시랍니다

청평 밋업! 참 좋습니다.

좋은하루 엿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37.86
ETH 3092.40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