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해라! @mars9

in #kr7 years ago (edited)

내가 steemit을 시작할 즈음에

나에게 끊임없이 댓글을 달며

노골적으로 보팅을 요구했던 외국인 친구가 있었다.

자신이 한국어를 배우는 과정과

한국의 명시를 포스팅하여

한국인에게 어필하려고 노력했던 친구

그의 적극적인 모습에 반하여

올라오는 포스팅마다 보팅을 했다.


시간이 흐르고

스팀잇으로 유입되는 한국인이 늘고

팔이 안으로 굽으면서

보팅을 가끔 건너 뛰다가 아예 멀어진 친구

마지막으로 왜 보팅을 안해주냐고

불만스런 댓글을 올려놓고

다시 나타나지 않았던 그친구가

어제 와서 인사를 했다.


사막에 땅을 매입하여 열심히 일구고 있다는

소식을 듣고 그의 계정으로 들어가 보았다.

파워다운의 흔적들을 보면서

그가 산 사막의 땅이 steemit에서 벌어들인

돈이 었을 것이란 생각이 든다.


조금더 기다리면 더 많은 땅을 살수 있었을텐데

아쉽지만 친구에게 행운을 빈다.

스팀잇은 한사람에게 사막의 땅을 살수 있게 했다.

축하하고 너의 선택을 지지한다 @mars9 !

행복해라 @mars9 !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ㅋㅋㅋㅋㅋㅋㅋ 사막에 땅을 사서 좋은 농지로 바꿀 수 있으면 좋겠네요 !!

사막에 잇는 농경지를 샀다고 하네요

국가와 언어를 넘어 '오랫만일세 친구' ㅎㅎ 역시 월드콘님이십니다^^ 행복한 추석보내세요

즐거운 추석 보내세여 산이 아버님

사막의 땅이라도 사고싶네요^^

자네가 사막의 땅을 사세 뭐에 쓸건가? ㅎㅎㅎ
욕심 거두시게 후배님!

사막의 땅이라니!! 정말 세상은 넓구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사막의 농경지라 했습니다. 생쩌배기로 개간 하는건 아닌거 같구요
여튼 스팀잇은 대단 합니다.

신기한 일이 많군요
사막의 땅 구입에 일조를 하셨네요 ^^
스팀잇 멋져요

그친구가 가난에서 벋어나기 위해 노랙 한거지요

He is truly happy who makes otheres happy. Have a good time!

나도 그렇게 생각해!

^^ 남은 연휴도 잘보내세요 ㅎㅎ

외국인 인줄 알었잖아요

그러신 분이 계셨군요. ^^

네 감사 합니다.

궁금해 못 견딜까봐 언급하긴 그 사람 블로그 얼른 살펴봤습니다. 그러나 잘 알수 없는 것들 투성이라 바로 포기하고 왔습니다.

그리고 저는 이미 @corn113 처럼 스팀잇 땅을 작은 작지만 매입하기 시작했으니 천천히 넓혀 갈 각오로 아침을 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미경님

흠...그럼 저도 앞으로 콘님께 노골적으로 보팅을 요구해야겠군요ㅋㅋㅋ즐거운 추석 되십시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014.44
ETH 3064.06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