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와펜으로 필통 만들기:)

in #kr6 years ago (edited)

아이가 낮잠잔 사이 저번에 @Kingbit (킹비트)
님께받은 와펜을 꺼내어 재봉틀을 하였습니다 :)

만들려고자하는건 필통!!
먼저 원단을 재단해 주었어요~
실도 레인보우실로 박음질 해주었어요 ㅎㅎ

그리고는 스팀잇로고 와펜을 원하는위치에
박아주어야 합니다 . 다림질해도 되지만 떨어질수도
있기에 저는 다림질생략하고 박아줬어요

완성된 필통♡

뒷모습의 완성품 이여요 :)


돌돌돌 말면 멋진 와펜이 보인답니다
돌돌이필통 예쁘죠?

아이에게는 필통으로 사용하고 엄마에게는
화장품 브러쉬나 펜슬등등 을 넣을수있어요 :)

Sort:  

WARNING! The comment below by @ilhamyus leads to a known phishing site that could steal your account.
Do not open links from users you do not trust. Do not provide your private keys to any third party websites.

금손. 금손 ^^. 박수👏👏👏

아이코~ 감사합니다ㅎㅎ

[kr-event] 선착순 보팅이벤트 !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보팅 꾸욱 누르고가요~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오후 되세요

Free Daily Upvote and Get 0.1 Steem Just To Sign up!

affiliatemarketer.website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802.08
ETH 2941.62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