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콩나물국밥 가즈아~!

in #kr6 years ago (edited)

상호명 : 24시 전주명가 콩나물국밥
주소 : 전라북도 군산시 수송로241


오랜만에 콩나물국밥이 먹고싶었습니다

밑반찬이 간단하게 나와요

  • 저희가 주문한 메뉴
    김치콩나물국밥 /일반콩나물국밥 /
    그리고 어린이떡갈비 이렇게해서 가격은
    ₩ 15600원 :) 저렴하죠??

김치콩나물국밥 - 칼칼한 맛이 납니다

일반 콩나물국밥 - 보통입니다


다른집에비해 여긴 날달걀을 그릇에주지않고 통으로
가져다주시니 직접 껍질을깨고 넣어야 한답니다


콩나물국밥을 이렇게 저렴히 먹고오다니 ㅎㅎ
저녁되니 또 생각나네요 ~

Sort:  

들렸다가요. 오늘도 좋은 하루되세요~

오늘도 즐거운 오후되세요 :)

떡갈비 맛날거 같아요

콩나물국밥집에서 파는거라 별로일꺼라 생각했는데 맛있더라구요^^

와 ~침 넘어가네요.^^
저도 배고파지네요😄
보팅 하고 가요.🌹

감사합니다 :)

밥 먹고 났는데 다시 군침 도네요. 전주식 국밥 그리워지네요

글죠? 밥먹어도 군침이ㅎㅎ

저는 현대옥 자주 갑니다^^ 한번 기회되면 가보고 싶네요

저도 현대옥으로만 다니다가 근처에 안보여서 저길 가봤는데 괜찮더라구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전라북도 군산시 수송로24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허억 너무 맛있겠어요!!

기회되면 한번 가보세요ㅎ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2
BTC 61769.55
ETH 2910.04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