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letter]행복했던 그순간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 뉴비 cory0210 입니다

  • @minyool 님의 이벤트에 참여해봅니다

오늘하루 행복했던순간 생각해보니
아이의 엄마로써는 아프지않고 잘놀다가 이렇게 스스로 잠들었을때 행복함이 느껴지더라구요 .이런작은 일들도 행복함을 느낄수있다는게 좋은거 같아요 :)

Sort:  

토리봄이맘님~ 오래간만에 찾아왔습니다ㅋㅋ 예전 이벤트로주신 도넛과핫쵸코 잘먹었습니다~ 아이가 너무귀엽네요!! 봄이같은데 많이 컷네요~

절잊지않고 다시 찾아주시고 감사합니다 :)
봄이많이컷죠? ㅎㅎ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아프지 않고 잘 놀다가 스스로 잠드는 것, 정말 엄마에겐 큰 행복감이죠.

아이 엄마로서 깊이 공감합니다!

엄마들만 느낄수있는 공감이죠:)

아빠들도 좀 느껴야할텐데 말이죠 ㅋㅋㅋ

ㅋㅋㅋ그런가요

애기 옷이 이뻐요^^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

귀엽게 잘자네요 세곤세곤 항상 아이가 건강하면 부모마음도 항상 좋은거 같아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2
JST 0.031
BTC 61258.08
ETH 2873.80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