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식

in #kr6 years ago

생각할 거리가 많다.

어쩌면 오늘 계획한 하루 일과를 지키지 않은 핑계일지도 모른다.

회사를 관두는 쪽으로 가닥이 잡혔다.

관두거든 잠깐 쉬어야겠다.

앞으로 무엇을, 어떻게 해야할지.. 다시 처음부터 준비해야한다.

이것도 성장하는 과정중 하나라 생각한다.

Sort:  

맞아요. 어쩔때는 한템포 쉬어보는거도 아니면 다른생각, 제 자신을 충전하는 시간도 필요한 것 같아요.

그래서 9월이 되면 못읽던 책들을 읽으며 돌아보는 시간을 가져야될것 같아요ㅎㅎ

최근에 제가 고민하고 행동하기전의 고민과 비슷하네요. 단지 지옥과 전쟁터에 대한 마음가짐의 결정이 확고해졌다면 어떠한 결정을 하든 잘 하실수 있을 겁니다~ 파이팅!

응원 감사합니다!! ㅎㅎ

요즘 생각이 많겠어요~ 잘하실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응원할께요~^^

감사합니다! ㅎㅎ 이제 시간도 많아질 예정이니.. @anpigon 님 포스팅따라 앱을 만들어봐야겠어요 ㅎㅎ

앱만들면서 개발 과정을 포스팅해보세요~ ㅎㅎ

개발이라면 저도 조금은 도와드릴수는 있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하다가 모르는거 있으면 포스팅으로 여쭤봐야겠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913.71
ETH 2919.21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