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9 가즈아 마을 공습에 대한 기록

in #kr6 years ago (edited)

(보팅 하지마세요. 어짜피 버니가 오면 다 날라갑니다.)

4월 29일 새벽, 버니(@berniesanders)는 KR-가즈아 마을을 공습했다. 자신을 복제한 것으로 추정되는 7개 계정을 동원하여 가즈아 마을의 몇몇 포스팅에 포악한 점령군처럼 자위의 깃발을 세웠다. 스팀파워가 미약한 피해자들은 자신의 포스팅이 연고없이 희미해지는 것을 지켜봐야만 했다. 버니는 자신의 포스팅에 이러한 명분없는 침공에 대해 단지 "모닝(@morning)에게 물어봐"라는 짧은 글을 남기며 피해자들을 우롱했다. 그는 자신의 비열한 행위를 모닝이 자신에게 행한 플래그(다운보팅)으로 정당화했다. 버니는 자신의 분노를 표출하기 위해 모닝이 만든 놀이터에 달려갔고, 멋모르고 놀고있는 하위 생태계에 무차별한 학살을 감행했다.

이러한 부당함에 분개한 이들은 버니의 포스팅로 달려가 댓글로 항의했으나 어김없이 짓밟혔다. 버니는 문제를 제기하고 자신을 비난하는 자들의 댓글은 물론 그들의 안 방에 쳐들어가 애정어린 포스팅에 깃발을 세우며 침묵을 종용했다. 그는 자신의 행동으로, 정의란 곧 힘을 가지는 것이라고 말하고 있었다. 버니의 생리는 온통 탐욕과 생존의 욕구로 지배받고 있었고, 이는 원시시대의 무언가였다. 그는 인류 역사의 등정에서 배제된 떠돌이처럼 보였으며, 아무런 철학이 없는 공백의 영혼처럼 희미하게 느껴졌다.

버니는 비열하고 패악한 어뷰저 고래지만 함부로 그를 건드릴 수 없었다. 상처를 입은 자들이 있고, 한계를 느낀 자들이 분명히 있다. 이들의 상처와 한계는 희미해진 포스팅이 아니라, 패악한 고래의 난동 앞에서 아무것도 할 수 없었던 자신의 무기력함이였을 것이다. 이것이 세상의 실상이라는 소리는 지겹게 들었다. 알고 있다. 그래도 아픈 자는 아픈 것이다.

현재 버니의 포스팅은 @heajin 에 의해 플래그되어 숨겨진 상태다.

PS)
현재 소강 상태지만 버니의 행태로 보았을 때
이 포스팅도 얼마 못갈 수 있을 것 같군요.

Sort:  

플래그 당한다는 것만으로 기분이 정말 언잖더라고...
고래면 고래답게 마음의 통도 크면 좋으련만...
마음은 새우인가 보네요 ㅎㅎ

맞습니다. 고래면 고래답게!! ^^ 부를 가진다는 것은 사회적 책임이 뒤따른다는 문화가 스팀잇에도 조성되길 바랍니다. 실제 자본주의 시장에도 어려운 것이지만... 감사합니다. ^^

4/29 버니가 공격한 KR 블로그

@jamieintherdark @zzing @mipha @wasabi90 @blackyo
@love100 @yota3 @kr-anony @hersnz @cowboybebop
@jeank @greenjuice @forealife @godokhan @mylove636 @nch1234
@jennn @woo7749 @ripnews @leebs12 @choi77 @jaeseokyu @dorian-lee
@dropthebeat @soohyeongk @ldsklee @kangsukin
@nch1234 @ripnews @uksama @syivestre

제가 파악한 것은 여기까고, 더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Data Transformation 시대에 데이터로 한번 정리해보지요.
자신의 블로그가 버니의 공격을 받았거나, 이웃이 공격받았다면
아래 명단 좀 달아주세요. 어디에 쓰일지는 몰라도 정리를 해야할 듯...

근데, 여기도 언제 날라갈지 모르는데... ㅋㅋㅋ 에휴 =3

흐흐 당했어요.토끼한테.

넵. 밑에 댓글보고 명단에 넣어두었습니다. ㅋㅋ 진짜 맥락없는 공격이군요 ㅎㅎ

제가 말한 8개 계정에서 활동 버튼을 클락하면 버니가 다운봇한 스.티머들 다 찾아볼 수 있어요~^^Screenshot_20180429-111358.jpg

이건 뭐... 정리가 필요없군요... 엄청나게 다운봇하고 돌아다니네요. 헐...

말로 해보려고 했는데 안되겠네요^^;;
후에 듣기로는 예전부터 있었다고 하던데..
이전 내용을 미리 알았으면 좋았을텐데 아쉽네요...
전 G.G^^;

네. 우리는 할 수 있는게 없습니다. ㅋㅋㅋ 고생하셨어요.

아무쪼록 추가로 피해 받는 분들은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풍경글 올리는 재미가 있었는데
오늘은 기운빠져서
한개만 더 올리고 취침해야겠습니다.^^ㅎㅎ

편안한 밤되세요^^ @cowboybebop 님^^;

수정: 아까 영어대화때문에 아이디 뒤에 님짜 붙이는걸 깜빡하네요..아휴 스트레스!! ㅎㅎ

뭐 저런 인간이;;;; 4천 스파면 고래인가요?
우리 kr, kr-가주아도 저정도 스파는 많지 않나요?

네. @love100 님의 포스팅에 따르면, 버니는 여러개의 계정을 가지고 있는 것 같아요. ^^

Loading...

너무 세게 맞았는지 글 목록에서 아예 안 보이는데요. 다시 시작하진 않을듯?

제이미가 가장 먼저 달려갔던거 같은데,멋져멋져~ ^^ 고마워요.

그 일 직전에 글 올린게 참 타이밍의 실패ㅠ

아, 제이미도 당했구나 ㅠㅠ 친구들이 많이 당했군. 토닥토닥. 잊고 재밌게 놀아요~ ^^

그 글이 감춰지지까진 않으니깐 타이틀글 하나 블라인드됨ㅠ 기분 나쁜거보다 황당?! 또 그러진 않을듯요ㅠ

이자식 또왔어..ㅋ 나도 다운봇당함.

ㅇㅇ한동안 가즈아에 매일 오려나봄. 가즈아에 글 올리는 건 당분간 참아야겠음

뭔가 해결이 되어야지 원참..

컥 걔네 또 왔네요. 한동안 가즈아에 댓글은 몰라도 글 올리는 거 참아야겠음.

(엄마 버전) 얘!! 가즈아 그런데 가서 놀지맛!!! 토끼가 와서 잡아간닷!!! ㅋㅋㅋ

일단 증거가 남았으니 기억하겠습니다.

Remember 429... ㅋㅋㅋ 감사해요. 리스팀도 ^^

토끼인지 뭔지 또 돌아왔군요

다시 가즈아 공습 ㅋㅋㅋ 미치겠다... 여기도 곧 날라갈 듯... 대피하십시오. ^^

이 fun guy 명성도가 -15가 되었네요...
제가 가즈아를 자주가지는 않아서 잘 모르고 있었습니다. ㅠㅠ

안녕하세요. 매일같이 다운보팅을 두드려 맞아도 -15는 반드시 수호하더군요. ㅋㅋ 참 희안한 인간입니다. 오치와 스팀스팀 문제는 원만히 합의하셨더군요. @yhoh님 역할이 컸습니다. 훌륭하신 분이세요.

힘이 곧 정의
라는 걸 뼈져리게 느낄 수 있었던 글이었습니다.

버니 자식... 지켜볼겁니다. 저주라는게 먹혔으면 좋겠어요. 돈이 없으면 미신의 힘을 빌어서라도..

이런 앞으론 세계대전을 준비해야겠네요. ㅜㅜ

마법사님. 제 스팀을 만배로!! 믿습니당!!

어짜피 인종차별주의자로 추정되며
이유없는 다운보팅이며
현재 KR을 싫어하는 고래죠...

답이 없는 인간입니다..

정확한 식견입니다. ㅋ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1
BTC 61665.59
ETH 2884.57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