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예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제가 기대했던 가장 바람직한 댓글!!

그럼 저도 예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잘 했어요 ^^

Jeff Beck 들으시는 거, 고상해 보이는 걸요? ㅎㅎ 이름만 접한 기타리스트인데요. 이 기회에 들어 봐야겠습니다. 그리고 저도 잡식성이에요. :-)

ㅎㅎ 전 고상한 것과는 좀 거리가... ㅋㅋㅋ 잡식성 문화인들은 공감능력이 뛰어나죠. ^^ 반갑습니다.
즐감하세요.

아! 군대때 후임병이 사회에서 일렉트릭기타 치는 사람이였는데 그 때 7일 배운 추억이 떠오르네요.
멋있어 보여서 꼬셔서 7일 배웠는데 하다가 끝내 포기했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악기 시도해서 성공해본 적이 없습니다.

멋진 연주네요~일렉기타치는 남자 멋져요~아직 초딩이지만 울 아들도 가르치고 싶어요 ㅎㅎ

넵. 기타 치는 남자들 멋지죠. 그런 남자가 되고 싶었는데... ㅠㅠ
저는 곧 태어날 쌍둥이들. 하나는 드럼, 하나는 일렉기타 배우게 하고파요. ㅋㅋ

정말 오랜만에 듣네요. 고마워요. 우는 기타라면 이곡도 명곡이죠.

오우.... 기타가 처절하게 우네요....

일렉기타는 남자다

카우보이비밥님의 음악취향이 은근 저랑 코드가 비슷할것 같은 무한한 예감. 저는 요기타연주에 매료되어 브루스뽕흡입시작

오우~ 야밤에 리듬을 타게 만드네요. 이런 멜랑꼴리한 곡 좋아합니다. ㅎ
위스키 한잔 올릴 때 딱이죠. ^^

위스키 너무 고급져요.

글탐, plus one

홀짝홀짝...

아니? 아직까지 마셔요?

ㅋㅋㅋ

진 to the 상
@zzing 's 패러디

아 미치겠다. 우리 집사람 기타 소리 듣는데...
왜 그래요? 이러고 방에 들어가야 겠다 이러네요. ㅋㅋ
기타 울음소리 정말 간만에 듣네요...

예전 저도 좋아 하던 아이와 헤어지고, 친구 자취방에서 술먹고 X 지랄 하던 기억이. ㅠㅠ

잘 듣고 갑니다.

방구리 동지님. ㅋㅋㅋ 항상 환영합니다.

마지막문단에
헤어진 여자친구얘긴 왜 적은거임ㅋㅋㅋㅋ
실로 바보란 탄식이 나옴 하아

아담아담 소담소담하였지....음...

카빙ㅋㅋ점심마ㅡ니 묵그랑

여자친구와는 왜 헤어졌어?

그냥 서로 시들해졌어 ㅋㅋ 사랑이 원래 그런 거임. 이 곡을 들으면서 그런 생각했음... 이제 사랑같은거 하지말자. ㅋㅋㅋ 지랄을 했지. ㅋㅋ

Congratulations @cowboybebop!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9231.61
ETH 2996.54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