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애하는 내 이웃들에게 (동영상)

in #kr6 years ago (edited)

To.jpg

친애하는 내 이웃들에게 전합니다. ^^

@sitha

@ddllddll

@room9

@jamieinthedark

@bluengel

PS)
이 동영상에는 일말의 진지함도 담겨있지 않습니다.
다만, 내용의 사실 여부는 그럴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고... ㅋㅋㅋ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팩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튜브 구독 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꺄악~~~~~~
제 채널 최초 구독자 세요. ㅋㅋㅋㅋㅋ
무한한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감사해요. ^^

구독자 저 혼자내요... 빨리 홍보를 ㅋㅋㅋ

난 오늘도 카비의 목소리를 들으며 잠든다.
유영철 글에 크레이지 태그를 넣어야겠네

와!쓸데없이 진지하고 좋은 목소리.ㅋㅋㅋㅋ
컨텐츠 좋네요.
듣다가 이름 나와서 움찔..
(광고다세요.ㅋㅋㅋ유튜브인데.애드센스 없으면 제꺼라두.ㅋㅋㅋ)

제꺼라는게? 까페 말씀이시죠? 오케오케~ ^^

ㅋㅋㅋ저의 애드센스광고요.
(그래서 농담입니다!)

크헉~!
^^
방송 출연하다닝~! ㅋㅋㅋㅋ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카비님 목소리 짱 좋아요! ㅎㅎ

아니예욥. ㅋㅋㅋ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결투 오케이

원사마님 주사위 결과 궁금해집니당~ ^^
ㅋ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ㅋㅋㅋ 팟캐스트 듣는 줄 알았네요. 새벽에 잠이 달아나네요ㅋ

저도 아기들 우유먹이고 잠이 달아나서... ㅋㅋㅋ
방문 감사드려요. ^^

캬~~~~!
벤치에 함께 앉아 시원한 맥주 한잔 하면서...ㅋㅋ

ㅂㅂㅂㄱ = 반박불가

ㅇㅈ ㅇㅇㅈ = 인정 어인정

급식체라고 하네요...ㅠㅠ

스팀잇에 편의점 신상품 소개 상품 이름 보고 저도 저글링해서
알게 되었어요~!

이벤트는 이벤트 다워야 한다~!
공감입니당~ ^^

영상 보다가
배꼽 떨어져 지금 찾는 중이에요~!

혹시 죠기 벤치 옆에 떨어져 있나
찾아봐 주세용~!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반박불가 였다니... ㅋㅋㅋㅋ
좋은거 하나 배워갑니다. 감사합니다. 블루엔젤님. ^^

배꼽은 제가 주으려니까 후다닥~~ 도망가던데요? ㅠㅠ
부디 재회하시길...

반쪽은 찾았어용~! ㅋㅋ

아 요 반쪽을 어디에서...ㅋㅋㅋㅋㅋㅋ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가 이렇게 할 말이 자꾸 많아요!!! ㅋㅋㅋㅋㅋㅋㅋ
객관적인 자기성찰을 통해 양질의 가즈아 글 생산해 보도록 할게..
가능할지 모르겠당.

Goooooooooooooooooooooo~d ! :)
완전 좋아용~!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무방위 활동 쵝오!! ^^

무방? ㅋㅋ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ㅋㅋㅋ 항상 응원의 마음을!! ㅋㅋ
요즘 아는 와이프 보고 있는데....
이심전심인 대목이 많더군요. ^^

방금 둥이들 자는 동안 재방봤어요
물론 음소거로..
그래도 재밌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44.02
ETH 3142.36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