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브리피디아] 에어드랍관련 공지 '또' 연기 But 아이큐토큰 10억개이상 분배. 1:1 이상의 비율 예상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크리머 입니다.

[EOS] 에브리피디아의 IQ토큰 에어드랍 관련 공지가 [내일] 나올 예정입니다 !

라는 글을 올렸습니다. 어제도 처음 글을 작성후 내일로 변경되서 수정하였는데 또 연기됬다고 합니다 ㅂㄷㅂㄷ

스크린샷 2018-03-02 17.48.38.png

  • 우리는 지금 몇명의 사람들이 날짜를 결정하기를 기다리고 있고 모두가 그것에 동의해야 한다.그들 중 몇몇에게서 소식을 듣기를 기다리고 있다.

스크린샷 2018-03-02 17.48.46.png

  • 늦어서 죄송하고, 기다려 주셔서 감사해요.

스크린샷 2018-03-02 17.48.53.png

  • IQ 토큰의 비율은 1:1 이상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우리의 계획은 10억개 이상의 iQ 토큰을 분배하는 것입니다.
  • 오늘 밤까지는 최종 답장을 받지 못할 것 같아요, 하지만 난 오늘 밤이 되면 좋겠어요. 늦어서 미안해요.
  • 주요 사항 중 하나는 이 버전을 최대한 번거롭지 않게 만들것이며 추가적인 규칙 없이 간단하게 EOS를 가지고만 있으면 됩니다.(개인지갑에 보관)

에또속 에또속 신나는 노래 :)

  • 또 속아 버렸습니다 ㅠㅠ 연기의 연기, 딜레이의 딜레이

  • 하지만 에브리피디아측 만의 잘못은 아닌 것 같습니다. 날짜를 정하는 것은 에브리피디아만의 문제가 아닌것 같습니다.

  • 그래도 IQ토큰은 10억개 이상 분배 예정이며 이 모든 토큰이 EOS 투자자 여러분들의 것이 됩니다. 즉 1:1 비율 이상으로 IQ토큰을 가질 것으로 예상 됩니다.

글을 마치며

  • 어차피 지금 당장 아이큐 토큰을 당장 받아봤자 쓸데도 없으니 너무 조급한 마음 가지지 마시고 여유롭게 기다리시는게 멘탈유지에 좋을 것 같습니다 :)
  • 요즘 에브리피디아에 대해서 공부와 조사를 하고 있는데 어마어마한 가치를 지닐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에브리피디아 후속글은 기획 '/ 준비 중이니 기대해주세요 :)

리스팀/팔로우/댓글/보팅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

Sort:  

1:1 이상이면 많이 줬으면 좋겠드아~ 에브리피디아도 가즈아~~

10억개 이상 발행하게 된다면 전액 에어드랍이니 1:1이상으로 에어드랍 될 것 같네요 :)
에브리피디아 가즈아 !

많이 주는것도 좋지만, 탄탄하게 개발되었으면 좋겠네요 ㅎㅎㅎㅎ
저도 가즈아

맞습니다 ! 탄탄하게 많이 가즈아 :)

에브리피디아 에어드랍은 일단 좋지만, 그 가치는 잘 모르는 상태였는데
마침 설명해줄 후속글 기대하겠습니다!

기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아마 주말쯤에 올릴 예정 입니다 !
저도 쓰면서 꽤 흥미롭고 재밌었습니다 ! (이러면 너무 기대하시려나..)

개발자의 신뢰가 정말 중요한데 말이죠. 암호화폐가 투자 중에 가장 고위험군에 속하기 때문에 돌다리도 두드려보고 건너듯이 보수적으로 접근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전 IQ토큰에 대해서 잘 모르지만 다음에 글 올려주시면 덕분에 또 하나의 토큰에 대해서 공부할 수 있겠네요. 하하.
미리 감사드립니다~

주말 잘 보내시길 바랄게요~!

차라리 아무 말도 없었으면 싶었네요 ㅠ 딜레이의 딜레이. 덕분에 포스팅 하나 더 썻지만요 ㅎㅎ
아마 주말쯤에 업데이트 예정 입니다 ! 토큰 자체보다는 에브리피디아에 대한 글이지만 저도 쓰면서 꽤 흥미롭고 재밌었네요 ! (이러면 너무 기대하시려나..)

씬님도 즐거운 주말 되세요 :)

넵! 저도 빨리 퇴근하고 집에 가서 쉬고 싶어요!
(내일도 알바분이 여행(!?)가셔서 결근이라 출근해야 하지만...하하)

좋은 주말되셔요^^

알바님이 여행 가셨군요 ㅠㅠ 사장님 힘내세요 :)

저는 그다지 에어드랍에 가슴졸이고 있지않아선지 몰라도 연기에 연기를 한다해서 그렇게 부정적으로 보이진 않습니다. 그들이 언급한것 처럼 그냥 쉽게 무료배포하자 쉽게 딱 결정할 사항이 아닌만큼 열심히 준비중에 있는게 당연해보이고요. 검토에 검토를 충분히 한 후에 신중하게 어나운스를 해야 나중에 수정 공고없이 깔끔하게 마무리 지을 수있으니 자꾸 보채지 않는게 더 좋아보이네요 ㅎㅎ 지금 당장 받을꺼도아니고 어나운스에 많은 분들이 너무 연연하고 불안해하고 있는 모습이 조금은 안타깝네요. 크리머님 글은 항상 잘 보고있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항상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맞습니다 지금 당장 받아봤자 어디 쓸데도 없죠 ㅎㅎ
아쉬운건 딜레이의 딜레이 계속된 입장 번복이죠 ㅎㅎ 차라리 아무말도 하지말았으면 실망하는 사람이 없었을것 같습니다 :)

최신소식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거래소에서 MEW로 이오스를 보내고 이오스 홈피에서 등록을 하는데 이더 가스비는 어디에서 필요한건지요? MEW에서 필요하다면 거래소에서 이더를 구입후 똑같이 MEW로 보내는건가요? 공부한다고 했지만 정확히 이해가 안되네요^^ 코리오스에 링크 영상도 봤는데 옮기는 과정에서 잘못될까봐 도전도 못하고 있습니다ㅠㅠ

이더 가스비는 EOS 레지스터(등록)하는데 소모됩니다 .
맞습니다 이더 아주 소량을 MEW에 보내서 수수료 쓰는 겁니다. (이더의 단점이죠ㅠ)

제가 말로 설명하는 것보다 영상을 보며 따라하시는게 도움이 되실 겁니다 :)

일단 옮기시는게 처음이시면 꼮 ! 최소량으로 먼저 테스트해보고 진행해주세요 !

아.. 그 방법이 있었군요. 전 한번에 다 옮기는 것만 생각했어요.^^ 근데 나눠서 보내면 수수료도 더 들어가는거죠~?

네 수수료가 한번 더 들죠 ㅠ 하지만 가끔 보면 주소를 잘못입력하여 보유했던 이오스 전액을 날리는 분들이 계셔서..
처음이시면 소액 보내보시고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

오마이 러브 이오스^*

제 사랑 입니다 :) ㅋㅋㅋ

크리머님~ 테스트로 5개 먼저 등록해보니 성공적으로 된 것 같아 나머지도 전송하고 또 등록했는데 상관없는건가요?
1520000013480172962564.jpg

혹시 마이이더월렛에서 커스텀 토큰 추가 하셨나요?
커스텀 토큰 추가 하시면 마이이더월렛에서 보유한 이오스의 수랑이 보이시나요?

네~ 총 수량 정확히 나오더라고요^^

네 그럼 옳바른 주소를 입력한 거니 이오스 옮기시면 될것같습니다 :)

그리고 이오스를 모두 개인지갑으로 옮긴 후 eos 홈페이지에서 이오스를 보유한 지갑 주소 를 레지스터(등록)을 꼭해주세요 !

퍼블릭키와 프라이빗키가 제공 될텐데 이것도 절대 분실하시면 안됩니다 :)

MEW로 옮긴후에 이오스 홈페이지에서 등록까지 마친화면이 위 화면이거든요.^^ 뮤직홀릭님 글도 함께 참고해서 진행했습니다~ 도움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잘하셨네요 :)
이제 에어드랍을 기다리시기만 하면돠겠네요 !

솔직히 요즘 듣보잡 아씨오에 대박을 노리며 얼마에 이더를 보내는 사람들이 엄청 많은거 같은데요~~ 블록원에서 알아서 개발자 검증해주고 기술 검증한 토큰을 에어드랍해준다고 하면 이 얼마나 기쁜일이지요~~
6월 메인넷되고 한꺼번에 다 에어드롭해주면 더 좋겠읍니다~~ㅎㅎ
좋은글 감사합니다~

메인넷 출시 이후에도 이오스의 투자를 받는 댑들의 에어드랍이 계속될 것 같습니다 :)

저 역시 이오스의 전략을 안 후로는 ico 참여를 조금 자제하고 있습니다 ㅎㅎ

저는 계속해서 참여하구 있는데
전략이 어떤건지 조금 들어볼 수 있을까요?

수많은 에어드랍이 예상됩니다 :)

소식감사합니다. 언제주든 크게 차이는 없지만... 괜히 빨리 받고싶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2
BTC 61769.55
ETH 2910.04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