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OS] 댄으로 부터 온 메시지 : 투표 락업 기간을 3일로 변경 + 투표가 중요한 이유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EOS 서포터 크리머 입니다 :)

@indend007 님의 글, @loum 님의 글

  • 위 두분이소개해주실 만큼 댄으로 부터 중요한 메시지가 왔습니다.

[댄으로 부터 온 메시지] 2018.03.14

메시지프롬댄.png

댄 :


  • 투표를 하면 6개월 동안 락업 되는 것을 없앴어. 이제는 3일이야 !

크리머 :


  • EOS의 기존의 투표 규칙은 투자자들에게 꽤나 큰 리스크를 주었습니다. 바로 투표를 하면 6개월 동안 EOS가 묶이기 때문 입니다. 자산의 유연성을 확보하기 힘들며 빠른 금전적 차익을 노리는 투자자들의 투표를 이끌어내지 못해 투표율이 저조할 것이라는 예상을 하였습니다.

  • 하지만 자산이 동결 되는 기간이 6개월에서 3일로 대폭 줄어듦으로써 EOS의 투표율이 기존의 투표 규칙 보다는 올라갈 확률이 높습니다. 하지만 단순한 락업 기간의 변경 만으로는 높은 투표율을 기대하기 힘들 것으로 예상됩니다.


높은 투표율을 기대하기 힘든 이유


  • EOS를 포함한 대다수의 크립토커런시 투자자들에게는 EOS 생태계? 세상의 변화? 그런건 중요하지 않을 것 입니다. 금전적 이득이 중요합니다. 또한 BP들의 배당에 관한 이슈가 나오고 있는 상황에서 굳이 투표를 해야 할 이유가 있을까? 라는 생각이 듭니다.

  • 하지만 투표는 투자자들의 금전적 이득을 위해서도 중요합니다. 우선 간단한 설명을 해드리겠습니다.

[투자자들 투표를 해야 하는 이유]

EOS 투자자의 투표의 중요성 인식
⬇️
높은 투표율
⬇️
좋은 BP 선정
⬇️
EOS 생태계 확장
⬇️
EOS 가치/가격 상승
⬇️
투자자의 금전적 이득 증가

잠재적 투자자인 대중들의 EOS 가치 인식
⬇️
.
.

높은 투표율은 이러한 선순환적 알고리즘을 만들어낸다면
EOS 생태계 , 가치 , 투자자들의 자산은 더욱 증가 할 것입니다.

앞으로 투표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꾸준히 글을 쓸 생각입니다.

댄으로 부터 다음 메시지가 오면 찾아 뵙겠습니다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오스 보팅짤.png

Sort:  

선순환을 위해서 투표 홍보도 중요하겟네요. 정보 감사합니다!

맞습니다 ㅎㅎ 많은 사람들이 투표하는 방법과 중요성을 알아야 투표율이 높아지겠죠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굉장히 퀄리티 있는 글이네요.
보팅누르고가요!!
자주와서 보고있습니다~

eos도 어느정도 가지고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긴 하네요~
지금 많이 떨어져있는 상황이라 한번 진입해볼까 싶어요!

네 ㅎㅎ EOS를 투자하시게 된다면 팔로우 해주시고 관련 소식 받아보세요 :)

공감하는 내용입니다. 생태계 확장, 가치 상승, 더 많은 관심... 선순환 ^^

그런 선순환은 어렵겠지만 꼭 필요한거라 생각합니다 !
공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런 이오스사랑꾼 같으니라구,,,

너무 열일 하시는거 아닙니까?! ㅎㅎ 항상 덕분에 최신메세지와 정보를

얻을 수 있어 감사드립니다. ^^

EOS는 사랑입니다ㅎㅎㅎㅎ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정보 업데이트 감사드립니다!!^^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3일이면 투표율 대폭상승 가능할듯 싶네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락업기간만으로는 투표율을 올리기 힘들거라 생각하지만 그전보다는 괜찮을거라 생각됩니다 :)

투표후에 eos가 묶이는것에 대해서는 몰랐던 사실입니다. 댄은 개발자 스럽지 않고 상당히 세일즈맨 같은 느낌이 강한것 같습니다. 유도리가 엄청나게 많은 사람.ㅋㅋ

전에 제가 쓴 비탈릭과 댄의 논쟁을 보면 댄은 코딩 밖에 모르는 바보가 아니라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

https://steemit.com/kr/@creamer7/vs

ㅎㅎ. 이글로 제가 creamer7님을 알게되었답니다.^^

와 ㅎㅎ 거의 제 초창기 글부터 읽어주셨군요 ! 감사드립니다 :)

creamer7님의 프로필사진이 워낙특이하고, 제가 받아보는 coinkorea 텔레그램에 자주 등장하셔서 잘 챙겨봅니다.^^

크리머님 글이 이오스에 대한 사랑이 넘쳐서 코인코리아에서 요새는 약간 질투하는거 같습니다. 물론 저는 좋지만요 ㅋㅋ

공감합니다~~

공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선순환이 잘 돌아가도록 현명한 투자자들이 많이 참여해줘야하는군요 +_+

맞습니다 :) 좋은 BP들을 뽑는게 정말 중요할것 같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1763.08
ETH 2899.43
USDT 1.00
SBD 3.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