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OS AIRDROP 평가:Creamer Rating] EOS cafe에 대해 알아보자 + 크리머 별점 평가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EOS 서포터 크리머 입니다 :)

  • 계속 되는 에어드랍 소식에 정신 없으시죠 ? 저 역시 그렇습니다. 전달해드리고 싶은 정보는 산더미인데 시간이 허락해주질 않네요ㅠ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

  • 많은 에어드랍이 있었고 앞으로 더 많은 에어드랍이 있을거로 예상 됩니다. 에어드랍 받긴 받았는데 이게 뭔지, 어디에 쓰이는지 , 가치가 있는지 모르는 분들을 위해 [Creamer Rating](크리머 별점 평가)를 준비 했습니다.


  • 그럼 첫 순서로 콩 에어드랍을 진행한 EOS Cafe를 알아보겠습니다.

EOS cafe를 알아보자 !

스크린샷 2018-03-04 13.58.54.png

EOS cafe 간단 설명


  • EOS 카페는 사이버공간 그리고 만남의 장소가 결합된 곳 입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이 결합된 곳이라는 뜻입니다.)
  • 또한 EOS 프로젝트에 협력하는 EOS 지지자들의 분산화된 자율 커뮤니티 (DAC) 입니다.
  • 그리고 언젠가는 전 세계에 해커들의 공간, 멋진 커피숍 체인을 운영할 것입니다.

EOS cafe Master(주인) Troi Bryan


  • 안녕하세요, 제 이름은 트로이 브라이언입니다. 저 역시 EOS 홀더이며 EOS를 통해 자신을 향상시키고 세상을 개선하기 위한 임무를 맡고 있습니다.

  • 저는 인류에게 평화와 자산을 주는 EOS 블록 체인이라는 멋진 신기술에 대한 생각을 다른 사람들과 교환하기 위해 EOS 카페를 시작했습니다.

EOS cafe의 2가지 목표


  • Digital Stage (디지털 공간) : 10만 명 이상의 개인이 EOS카페 DISCORD에 참여하는 것입니다.

  • Meatspace Stage (실제 공간) : 27개 이상의 멋진 도시에 EOS 카페를 만드는것

Bean , 원두 에어드랍


  • 총 발행량 : 100억개

  • EOS 홀더 에어드랍 : 1:1 비율로 에어드랍 예정.

  • 너드-드롭 (Nerd-drop) : 예를 들면 활성화된 깃헙 계정에 지급 예정. (확정 아님)

고객 유치 방법


  • 많은 수의 빈 토큰들이 새로운 고객들에게 보상을 하고 그들을 얻는데 사용될 것입니다.

  • 예를 들면 커피를 사먹으면 커피컵에 QR코드 같은걸 넣어 그 코드를 스캔하면 빈을 받을 수 있게 한다고 합니다.

블록원의 자금이 필요하지 않은 이유.


  1. EOS cafe는 아직 어떠한 성과도 성취하지 않았습니다.
  2. 우리는 아마 펀딩이 필요 없을 것 입니다. ( 이 부분에 대해서는 돈이 많아서인지 어떤이유인지는 모르겠습니다. )

[Creamer Rating]


스타벅스는 잊어라 ! 장인정신, 가내수공업 EOS Cafe

스크린샷 2018-03-07 10.42.03.png

핸드드랍 (핸드드립 + 에어드랍)


  • EOS cafe의 에어드랍 방식커피는 손맛이라는 말 처럼 핸드드립을 통해 에어드랍을 실시 하였습니다. 일명 핸드드랍이죠. 장인정신을 고집하기 위해 일일히 손수 직접 보내주시는 덕분에 어떤 분들은 2만개~3만개 받으신 분들도 있고 100개 받으신 분들도 있고 누락된 분들도 있습니다.

이벤트성 핸드드랍


  • 빈 토큰은 이벤트성 핸드드랍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EOS 지지자가 EOS를 너무 사랑해서 만든 것 같습니다 :)

[크리머 별점]


☆☆☆☆☆ ( 0 / 5 )


  • 5점 만점이며 색칠된 별의 갯수로 평가합니다.

  • [Creamer Rating]은 주관적인 기준이므로 재미로 봐주세요 :)

  • [Creamer Rating] 평가가 댑/코인의 가치를 평가 해주지 않습니다.

글을 마치며

  • 다음 [Creamer Rating]도 기대해주세요 :)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리스팀/팔로우/댓글/보팅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

Sort:  

좋은 정보공유 감사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크리머 별점 완전 사이다네요 ^^ 믿음이 확 갑니다. ㅋㅋ

감사합니다 :) [Creamer Rating]은 좀 짭니다 ㅎㅎㅎ 물론 100% 믿으시면 안됩니다 !

고생하십니다 크리머님ㅎㅎ

아닙니다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ㅋㅋㅋ가차없는 0점이네요

[Creamer Rating]은 가차 없습니다 ㅎㅎ

핸드드랍에서 빵 터졌네요 ㅋㅋㅋㅋ

핸드드랍 방식이 주요 감점 요인이었습니다 :)

좋은글 감사합니다. 항상 응원합니다. 크리머님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좋은글로 찾아 뵙겠습니다 !

가치가 없어요 ㅋㅋㅋ 빵터지고갑니다

핸드드랍 방식이 주요 감점 요인이었습니다 :)

역시 트윈코인의 경쟁자였던 건가요.. ㅎㅎ

아 트윈버드님이 만드신 코인인가요 ㅎㅎ? 강력한 라이벌로 예상되네요 :)

핸드드랍 ㅋㅋ
센스 대박이네여. :)

장인정신을 가지고 손으로 직접 하나 하나 핸드드랍하는 정성 !

별이없다아!!

별이 0개 ㅠ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9236.16
ETH 3848.39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