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OS DAC] 스캠 링크 조심하세요 + EOS 에어드랍 주의사항.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EOS 서포터 크리머 입니다 :)

스크린샷 2018-03-05 18.39.23.png

  • 그 후, 텔레그램방 또는 카카오톡 방을 통해 EOS.DAC 링크가 유포 되고있는것 같습니다.

스크린샷 2018-03-05 18.40.25.png

  • 링크를 클릭해보면 이더월렛주소를 입력하면 3주 후에 DAC 토큰을 주겠다. 자세한건 우리 텔레그램 방을 확인해라.

  • 잉 ? EOS DAC 공식홈페이지 못봤는데.. 그리고 스냅샷이 4월 15일인데 3주후에 어떻게 에어드랍이 가능하지..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확인 해보았습니다. (Taffy Dad님 자료 제공)

스크린샷 2018-03-05 18.45.13.png

  • @ Taffy dad 님 : 여기가 EOS DAC 공식 방인가요 ?

  • 관리자 : 네

스크린샷 2018-03-05 18.45.27.png

  • @ Taffy dad 님 : 이 링크가 EOS dac 에어드랍 이벤트 사이트인가요? 사기 인가요?

  • 관리자 : 우리꺼 아니야.

역시는 역시군요.

  • 요구하는 사항은 이더 월렛 주소 뿐이라 당장은 큰 문제가 없을 거로 예상 되지만 조심할 필요는 있을거 같습니다.

EOS 에어드랍 주의 사항 !


  • 계속 된 에어드랍으로 인해 저 역시 정신이 없는 와중에는 이런 스캠 링크를 분간하기 어렵습니다. 몇 가지 조언을 드리겠습니다.

1. 에어드랍 관련 소식을 듣게되면 우선 공식 홈페이지/텔레그램/트위터를 통해 확인

( 저한테 물어보라고 말하고 싶지만 저 역시 사람인지라 사기당할수 있습니다ㅎ..)

2. 절대 절대 절대 절대 절대 프라이빗 키를 제공하지 마세요

(프라이빗키를 제공하는 순간 여러분의 자산의 안전은 보장못합니다.)

3. EOS 에어드랍 받겠다고 너무 급하게 서두르지 마세요 !

(너무 급하게 서두르다 보면 실수가 생기기 마련입니다. 여유있게 준비하세요 :)

4. 개인지갑으로 송금하기전 꼭 최소량으로 보내 입금주소가 맞는지 확인 하세요!

(어떤 커뮤니티에서 잘못된 지갑주소로 전송하여 EOS를 전부 날렸다는걸 보았네요 ㅠ)

5. EOS가 에어드랍으로 받는 코인 보다 소중하다는걸 항상 명심하세요 !

글을 마치며..


  • 보다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리스팀/팔로우/댓글/보팅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

Sort:  

명심하겠습니다!!

아버지보다 중요한 아들은 없죠^^

오...엄청난 비유네요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좀 더 신중할 필요성이 있겠군요.

맞습니다 ㅎㅎ 급할 수록 돌아가란 말이 있으니까요 :)

감사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중요한 내용! 꼭 기억해두어야 할거 같애요!

넵 꼭 기억해주세요 :)

에어드랍 주의사항 꼭 명심하겠습니다 ㅎㅎ
좋은 정보 감사드려요~

넵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좋은정보감사합니다..

블록체인시장 초창기 ICO 과정에서 급하게 서두르다 스캠 한번 당한 경험에 비추어,
<EOS 에어드랍 받겠다고 너무 급하게 서두르지 마세요!>
=> 이거 진짜 좋은 말입니다. 대부분 꼼꼼하게 다 살펴보고 천천히해도 다 받을 수 있더군요.

핵심은 2번 프라이빗키는 절대절대 누구한테도 주지않는 것이겠구요.

같은 EOS 서포터로서 항상 응원합니다 크리머님 ㅎㅎ
에어드랍 관련된건 빨리 소식을 접해도, 크리머님의 영역이라 포스팅 꾹 참고 항상 크리머님꺼 기다립니다 ㅎㅎ

그런 경험이 있으셨군요..ㅠㅠ

맞습니다 ! 저 역시 트랜잭션 전송을 할 때마다 두근두근 하는 마음으로 처리합니다ㅎㅎ
저 사항들만 지킨다면 개인의 실수로 인해 스캠 당하는일은 없을것 같습니다 :)

궁금한게 생겼네요..
메타마스크 이더리움 주소만으로 해킹을 못하지 않나요?!

네 계좌 주소만 알면 해킹불가능합니다 :)

은행 계좌를 안다고 해서 해킹 가능한것이 아니니까요 !

네~ 감사합니다

4번 무슨 말인지 잘 모르겠는데 부연 설명 좀 가능할까요?

급하게 쓰다보니 잘못 썼네요 ㅎㅎ

4. 개인지갑으로 송금하기전 꼭 최소량으로 보내 입금주소가 맞는지 확인 하세요!

(어떤 커뮤니티에서 잘못된 지갑주소로 전송하여 EOS를 전부 날렸다는걸 보았네요 ㅠ)

아직도 이해가 잘ㅠ 에어드랍이라는게 제가 지정한 주소(예를 들면 my ether wallet)로 들어오는 것 아닌가요? 설령 잘못된 주소를 넣어도 기존에 가지고 있던 EOS를 날릴 가능성은 없는 것 아닌지... 제가 잘 모르는 개인지갑으로 송금하는 프로세스가 따로 있나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626.58
ETH 2940.28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