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OS 긴급속보] EOS.CAFE 에어드랍 ! (1인당 10,000 Bean 에어드랍)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크리머 입니다 :)

갑작스럽게 EOS CAFE 에어드랍 소식을 접하게 되어 스팀잇에 바로 올립니다 !

EOS CAFE의 에어드랍 !

EOS 인덱스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는 이오스 카페의 에어드랍 소식입니다.

스크린샷 2018-03-02 01.03.23.png

EOS CAFE의 에어드랍 방법

스크린샷 2018-03-02 01.05.48.png

  • 이오스카페 홈페이지에서 Join our discord를 클릭 합니다.

  • 접속하여 초대를 수락하면 화면 왼쪽 밑 부분에 [Beans-token-airdrop]을 클릭합니다.

스크린샷 2018-03-02 01.09.15.png

  • 채팅방이 열릴 건데요 . 거기에 아이디를 입력하면 됩니다.

스크린샷 2018-03-02 01.11.15.png

  • 수작업으로 주고 있는 것 같네요. 이 글을 쓰면서 저도 신청하는거라 아직 못받아서 기브 미 쪼꼴렛 감성으로 부탁해봤습니다.

  • 10,000 Bean을 10,000명에게 선착순으로 준다고 하니 얼른 신청하세요 ! 6월이후 eos 보유자한테 1:1로 에어드랍 해준다 하는군요.


  • 급하게 소식을 전하느라 마크다운이 엉망인 점 죄송합니다 ㅠ

  • 이 글은 coinpan 스크린샷 2018-03-02 01.15.17.png 님의 글을 참고하였습니다 :)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리스팀 / 댓글 /팔로우/보팅 부탁드립니다 :)

  • 방금 저도 받았습니다 :) 수작업으로 진행 하는 거 같아 좀 느리네요 ㅎㅎ
  • 추후에 이오스 카페가 뭐하는 곳인지 좀 알아본 후 포스팅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

스크린샷 2018-03-02 01.22.14.png스크린샷 2018-03-02 01.22.49.png

  • 구글 폼 작성 시 좀 더 빠르게 지급 가능하다고 합니다.

https://goo.gl/forms/VAmJZOR0Bq7pD66M2

Sort:  

Thank you for writing this article @creamer7

My name is Troi Bryan and I am responsible for any mixups in the airdrop of BEANS tokens.

Yourself, and a few others have done a tremendous job of spreading the word about the eos.cafe.

Now it's up to all BEANS token holders to make it a successful eos.cafe DAC - and that means to contribute positive discussion to the text and voice channels on the discord server.

Hi , bryan .
I support your project. Eos.cafe !
Cheer up :) and thx 4 bean airdrop !

우와 이사람 eos카페 빈 나눠주는 사람이잖아? ㅋㅋ


선착순 아니지 않나요?
재가 이해하기로는

  1. 최소 1개월 이상 디스코드 가입 해 있을것.
  2. 댓글 20회
  3. 이오스 지갑에 2개 이상 가지고 있을 것
  4. 어뷰징 스팸 등으로 강퇴당한 적이 없을것.
    전 일단 자야겠습니다..

올려 주신 내용이 첫 10,000명에게 지급한다는 내용이며 밑에 있는 조건은 저도 해당 안되는데 지급 받았습니다 :)

좋은 정보 감사해요. 코인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비트쉐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Good job noticing that @hackerzizon

I had no idea that demand for BEANS would be this high!

It is a good problem to have. I will send everyone who has joined the eos.cafe discord server their 10,000 BEANS tokens so long as they remain active in the community.

Filling out the form below may speed up the process.

https://goo.gl/forms/VAmJZOR0Bq7pD66M2

Hello @ buildfreedom
I'm reading the form that you sent.
Are you going to be block producer candidate?
if you need translate Eng to Kor
I might help you though
Because several times i translated EOS.GO official posts to Korean lanugage for free to let 'Kr' community notice
However, still I'm doubting about Eos cafe because of there isn't a roadmap, team members, white paper etc.
Are you really going to raise your enterprise ?

Hi - By the time that you folks wake up in the morning. Everyone will have their 10,000 BEANS tokens in their bitshares account. Thank you for joining the eos.cafe discord server. We are going to build an awesome community that keeps chatting and talking about EOS around the clock and around the world! 이렇게 적혀있는데 준다는 이야기죠? ㅎㅎ

네ㅎㅎ 일단 기다리시면 될것 같스빈다:)

자고 일어나면 준다는거 같은데.. 계속 ID이야기하는데 바로 안주네요 한 2번만 더 적고 그냥 주든지 말든지 해야게써요 ㅎㅎ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20,000개 들어왔네요.
고의는 아닌데 잘 안들어오길래 아이디를 두번 적었더니 그랬나봅니다... 허ㅎㅎ

ㅋㅋㅋㅋㅋㅋㅋ 그런분들이 몇분 있더라구요 ㅎㅎㅎㅎ
수작업이라 뭔가 엉성하네요 ㅎㅎㅎㅎ

어디서 확인하는가요?^^

입금된거요?^^

https://wallet.bitshares.org/#/
빗쉐어, 여기서 합니다.

너무 늦었나 보군요 ㅜㅜ

Nice Post, I will upvote you!
If you want more votes you

can read here / https://steewit.com/steemiteducation/@goldendawne/upvote-exchange-on-steem-follower-lacking-categories-and-time-to-boot-it-up-here

about Upvote exchange and other things!

좋은 정보감사합니다. 보팅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좋은정보 정말 감사합니다.!!

아닙니다 ㅎㅎ 앞으로 이오스 관련 정보를 빠르게 올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코인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비트쉐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나. 아침에 보자마자 얼른 신청을 하긴했는데 어떻게 될런지 모르겠네요^^

되실거에요 ㅎㅎ 아직 만명 안됬을듯 싶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혹시.. 지급되었는지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비트쉐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Capture+_2018-03-02-14-25-40.png

오오~~~~ 들어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축축하드립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906.91
ETH 2920.56
USDT 1.00
SBD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