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OS 에어드랍] 스캐터 ID 등록 방법 + 세컨더리 에어드랍 선착순 5,000명 (등록 비용 : 1EOS)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EOS 서포터 크리머 입니다 :)

스캐터 에어드랍

Primary Airdrop (1차 에어드랍)

  • 모든 EOS 홀더들은 마지막 EOS ICO가 종료되 었을때 40 RIDL 토큰을 받을 것입니다.

  • RIDL 토큰은 스캐터의 아이디를 생성하고 프라이빗키를 사용 할때 공급 될것입니다.

  • 토큰을 요청하기 위해서는 후에 RIDL에 ID를 등록해야 합니다. 이 토큰은 이더리움(ERC-20)토큰으로 제공 되지 않으며 EOS메인넷에 ID가 생성된 경우에만 제공됩니다.

Secondary Airdrop (2차 에어드랍)

  • ID 예약을 진행한 최초 5,000명의 사용자 ID에 대해 50RIDL 토큰이 추가적으로 에어드랍 됩니다.

스캐터 ID 등록 방법

스캐터 홈페이지 접속 :http://airdrop.scatter-eos.com/#/

스크린샷 2018-03-25 21.03.15.png

  • 첫화면에서 메타마스크를 로그인 한 후 등록 ID를 적고 EOS 퍼블릭 주소를 입력 합니다.

  • EOS 퍼블릭 주소 = 메타마스크 주소가 아닌 EOS.IO에 레지스터 하여 받는 퍼블릭 주소 입니다.

프라이빗키 절대 입력 금지

  • 프라이빗키를 요청하는 곳은 없습니다. 만약 요청시 스캠이니 절대 입력하시면 안됩니다.

스크린샷 2018-03-25 21.24.45.png

Biddable ? Private ?

  • 등록 하시기전 아래 화면을 보면 Biddable / Private 을 선택 할 수 있습니다.

Biddable :경매 참여 방식 ( 예약 : 1EOS 소모 / 추후 경매 진행)

  • Biddable로 등록을 하게되면 이메일 입력 창이 나옵니다.

  • 이메일을 적고 경매에 참여하는 겁니다. 높은 이더를 지불한 사람이 아이디를 낙찰 받습니다.

  • 가격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팔지 않을 수도 있는것 같네요 :)

  • 쉽게 생각하면 도메인 선점이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 경매 참여시 아이디를 팔지 않으면 아이디 사용이 가능 하다고 하네요 :)

Private : 개인 계정 등록 ( 1EOS 소모)

스크린샷 2018-03-25 21.05.02.png

  • 프라이빗으로 등록시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절대 닫지 마세요.

스크린샷 2018-03-25 21.05.31.png

  • 그리고 메타마스크 창이 열리며 트랜잭션을 수행하면 등록이 가능합니다.

  • 트랜잭션은 2번 진행 됩니다.

스크린샷 2018-03-25 21.08.19.png

  • 그럼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트랜잭션 해쉬를 클릭하여 트랜잭션이 석세스 됬는지 확인 합니다.

스크린샷 2018-03-25 21.11.24.png

  • 예약 완료 !

  • 제 계정은 프라이빗 계정으로 신청하여 경매참여가 불가능 할 것 같습니다.

  • 프라이빗 계정은 경매 참여를 안하며 개인 데이터와 퍼블릭키를 연동 안한다고 나오는데 여기서 개인 데이터가 무엇을 말하는지는 모르겠네요 ㅠ 아시는분 있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

스캐터의 센스 :)

  • 스캐터는 이더리움 파괴하기 게임도 만들 정도로 위트가 넘치는데요.

  • 이번 ID 등록 과정에서도 이더리움을 위트있게 디스하네요 :)

스크린샷 2018-03-25 22.06.22.png

  • 너무 느려서 미안해 ㅠㅠ 이더리움이라 ㅠㅠ

크리머 글 알람 받기


텔레그램 링크 : https://t.me/EOScreamer

  • (채팅/리딩/가격 X 알람 기능 O)

  • 크리머의 글 알람을 제일 먼저 받을 수 있는 곳 입니다.


이오스 보팅짤.png

Sort:  

너무 늦게봤군요ㅠㅠ

현재 1,000명 정도만 사전예약에 참여하여 지금도 등록 가능합니다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퍼블릭 주소는 막 제공해도 상관없는건가요?
혹시 메타마스크 켜놓고 저기 로그인 해서 해킹이 되거나 하는 위험은 없겠죠?
요새 해킹 소식이 들려 무서워서 아직 시도 못해보고 있네요 ㅠ

퍼블릭 주소만으로는 해킹 불가합니다 :)

크리머님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진행하다보니 메타마스크에서 트랜잭션이 2번 일어나는데 맞나요?

네 맞습니다 트랜잭션 2번 입니다 :)

private으로 했어야했는데 ㅠㅠ 경매식으로 해서 이미 한번 트랜잭션을 해버렸네요 ㅠㅠ

경매식으로 해도 안팔고 낙찰만 된다면 사용가능합니다 :)

감사합니다 크리머님~!

글 잘읽었어요 크리머님 ㅎㅎ 그리고 입찰에 대한 부분은 에어드랍페이지 밑으로 쭉 내리면 힌트가 있는 것 같아요.
저도 정확하게 잘 모르겠지만 Kakao이런 닉네임에 벌써 몇명이 예약걸어놓은게 보이고 그러네요 ㅎㅎㅎㅎ

맞습니다 :) 비드로 등록하게되면 경매 시작 되는것 같네요 !

그러게요 ㅎㅎ WhenMoon이라는 아이디는 현재 0.02이더가 최고호가네요 ㅎㅎㅎ outbid하여 더 높은 이더를 부르면 제가 가지고 올 수 있군요 ㅎㅎ

선착순엔 들어갔겠네요.
정보 감사합니다.

트랜잭션은 두번 했는데 잘 됐는지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은 없네요.
못 찾는건가...

아니네요 처음 시도한게 에러났나봐요.. 이오스만 쓰고.. 예약은 안됨.
다른 아이디로 신청하니 이건 예약에 뜨네요

이오스는 소모됬는데 등록이 안되었나요 ?

https://t.me/Scatter 를 통해 문의 한번해보세요 :)

해결해줄겁니다 !

둘 다 등록됐습니다. ㅎㅎ 브라우저 껐다 켜니 두개 다 보이네요.

역시 에어드랍 마스터!

종료된걸까요? 사이트들어가면 파란화면만뜨고안뜨네요 ㅠㅠ(노턴안티바이러스를써서 그럴까요?..)

종료는 안됬습니다 ㅠ 왜그런지는 모르겠네요 ㅠㅠ 구글 크롬으로 한번 들어가보세요 !

캐시랑 쿠키 삭제하니 됩니다!!! 혹시나 파란화면만뜨고 아무것도안되시는분들 캐시랑 쿠키삭제하고 다시해보세요!!~

잠자기 전에 잠시 들렀는데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덕분에 등록했네요.
오늘 하루 수고하셨습니다^^

크리머님 항상감사합니다 메타마스크랑 뮤 어떻게 연동하지요? 초보적인 질문 죄송합니다

제가 말로 설명하는 것보다 스팀잇이나 구글에 검색하시는게 더 도움될거에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2
BTC 60837.81
ETH 2874.77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