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OS PIZZA]이오스 피자!? POS (Proof of Slice : 조각증명)의 중요성.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EOS 서포터 크리머 입니다 :)

  • 요즘 정신 없는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네요.

  • 좀 쉬어가는 의미에서 EOS Pizza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 가볍게 읽어 보실 수 있는 글 입니다 :)

[EOS PIZZA]


스크린샷 2018-03-20 17.26.15.png

  • Etherscan에서 EOS 관련 토큰을 검색해 보았는데 눈에 띄는 토큰이 하나 있었습니다.

스크린샷 2018-03-20 17.27.35.png

  • 바로 EOS 피자 토큰 입니다 :)

이오스 피자가 뭐야 ?

[EOS Pizza a community for airdrops ] 백서 번역 / 요약


1. 비젼


  • 커뮤니티는 어떤 블록체인 관련 프로젝트에서도 중요한 역할을 하며 성공을 뒷받침 하는 추진력이다. 커뮤니티는 제품을 사용하고, 개발하고, 전파하고, 노드를 제공한다. 커뮤니티는 하나이고 커뮤니티 또한 제품이다.

  • 그리고 의심할 여지없이 커뮤니티는 피자를 좋아하고, 당신 역시 피자를 좋아한다. 개발자들 역시 이탈리아에서 온 납짝한 빵을 좋아한다.

  • 비트코인의 첫 공식적인 거래도 피자 였다.피자 2판을 1만 비트코인으로 삼.. 하락장이 한창인 현재 가격으로 피자 한판에 500억 ㄷㄷ)

스크린샷 2018-03-20 17.45.51.png

  • 이오스 피자가 커뮤니티를 모으고 통합하려는 이유는 다양하고 창의적인, 그리고 모두를 포함한 커뮤니티를 만들기 위해서다. 커뮤니티는 얼리어답터,프리 씽커,피자 러버,삶의 주인,남녀노소 불문 하고 세상을 바꾸기를 강렬히 원하면 된다.

POS (Proof of Slice : 조각증명)


스크린샷 2018-03-20 17.57.45.png

  •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POS (Proof of Stake :지분 증명)가 아닌 Proof of Slice(조각 증명) 입니다.

  • 공식상의 ∈ℝ =지불한 금액 , ℝ=총 금액 , π = 원주율 , r = 이오스 피자의 반경 ( 피자 사이즈에 상관없이 )

  • (피자를 다 같이 먹을 때 각자 돈 낸 만큼 정확하게 먹을 수 있는 알고리즘 인 것 같습니다.)

  • 다음과 같은 OSGI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

OSGI (Open Slice Genesis Index)


스크린샷 2018-03-20 17.57.48.png

  • 이걸 뭐라고 부르죠..? 피자 커팅기? 피자 롤러?

EPS(EOS.Pizza Slice) 토큰 ISO (Initial Slice Offering)


  • 1ETH = 100,000(10만) EPS

  • 2018년 5월 18일 12시 35분 이전에 SmartContract를 통에 기부하는 Ethereum 주소만 마스터 부트에 포함.

  • 역동적으로 진화하는 에어드랍 커뮤니티를 만들기 위해 EPS-토큰은 모든 이더리움 지갑 주소로 전송

거버넌스


  • 달마다 실행 되는 OGSI (Open Slice Genesis Index)의 프로세스의 민주적 의사 결정은 POS(Proof of Slice:조각 증명)알고리즘에 기초할 것 이다.

  • 투표용 스마트 컨트랙트는 개발되어야 하며 개발된 요구 사항은 EPS 보유자에 의해 비공식 여론 조사로 진행한다.

마지막 말 : 에어드랍,하나의 피자,신념에 헌신하는 커뮤니티


  • 현실에서 함께 하고, 사람들과 재미 있게 놀고, 완벽한 피자를 즐기는 것에 관한 모든 것.

오븐 속에서 보자 !


글을 마치며..

  • 평소 피자를 좋아하여 EOS.Pizza 백서 번역까지 해봤네요.

  • 번역을 하면서 이걸 왜 번역하고 있지.. 하는 자괴감이...

  • 하지만 이오스 피자의 POS (Proof of Slice : 조각증명) 합의 알고리즘 개념 덕분에 피자를 먹을 때 내가 낸 돈 만큼 수학적으로 계산하여 정확하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 여러분들도 오늘 저녁은 피자 어떠신가요 :)

P.S

  • 내일 [크리머]에 관한 [스페셜 어나운스먼트] 있을 예정 입니다 :) 별로 안 스페셜 할 수도

  • 내일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

이오스 보팅짤.png

크리머 글 알람 받기


텔레그램 링크 : https://t.me/EOScreamer
(리딩/가격/대화 X 알람 O)


Sort:  

블록원에서 직원 채용한다더니 혹시 크리머님이 가시나요~? 이오스 홍보맨이시니 딱인데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오스 홍보맨 :)

내일을 기대해봅니다. 글 잘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중대발표라고 하니 너무 거창해보이네요 ㅎㅎㅎ
스페셜 어나운스먼트 정도로 수정하였습니다 :) 스페셜 하지 않을 수도..

ㅎㅎ EOS피자라는 것도 있군요 ㅎㅎ 그나저나 크리머님은 댄이 만드는 스팀2.0에 대해선 어찌보시는지요? 나중에 따로 포스팅을 해주셨음 합니다 ㅎㅎ

넵 당연하죠 ! 현재 하고싶은 포스팅이 100개가 넘어서 버려서 다른 컨텐츠들도 밀리기 시작했네요 ㅠㅠ

스팀 2.0에 관해선 댄이 말한거 이외엔 아직 뚜렷한 정보가 없어 좀 더 지켜보고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

배고프네요..점심먹어야 겠군요.ㅎㅎ^^

피자 어떠신가요 ㅎㅎ? 맛점하세요 뮤직홀릭님 :)

오늘 점심시간에 피자를 먹었는데.. EOS 피자.ㅋㅋ

이더로 iso (Initial Slice Offering)을 하고 그 돈으로 피자 나눠먹는 프로젝트 인것 같네요 ㅎㅎ

EOS랑 무슨 상관이죠ㅎㅎ..

원문에는 "Just like EOS presale token, there are 1,000,000,000 EOS." 이런 내용이 있군요.
끼어맞추기 아닌가요?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부분은 못본것 같네요 :)

시세가 좀 안정되면 좋겠네요. 500억 피자라니 허허

그 비트코인을 받은 사람은 언제 쯤 팔았을까요? 궁금하네요 ㅎㅎㅎㅎㅎ

EPS(Eos Pizza Slice)를 받으면 어디에 쓸 수 있는건가요??
뭔가 재밌어 보이는데, 뭘하겠다는건지 잘 모르겠네요.....ㅠㅠ

이더로 iso (Initial Slice Offering)을 하고 그 돈으로 피자 나눠먹는 프로젝트 인것 같네요 ㅎㅎ
피자 나눠먹으며 커뮤니티를 구축이 목표인것 같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6214.90
ETH 2997.95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