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나무위키 떨고있니

나무 위키 뿐만 아니라 위키피디아도 떨고 있을듯 싶네요 ㅎㅎ

기대가 되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저도 기대됩니다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마찰이 좀 있나보군요.

에브리피디아 측이 계속 딜레이를 하다보니 투자자들이 화나서 그런것 같네요 ㅎㅎ

규제관련문제가 역시! 크리머님, 좋은 내용인데 코리오스에도 공지해주시면 더 좋을것 같습니다^^

넵 ! 코리오스에도 앞으로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

스팀보다 더 나은 토큰제도가 눈길을 끄네요~~~정보 감사합니다~

저도 기대되네요ㅎㅎ 과연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ICO 가 미국에서 허용이 안 되니 ICO 단계에서 토큰 드랍하는 게 좀 신경이 쓰일 수도 있겠군요. "심지어 스팀보다 좋은 토큰"을 만들겠다는 얘기는 현재 스팀이 최고다라는 뜻이군요 ㅎㅎ

네 그런듯 하네요 ㅎㅎ 첫 펀딩 에어드랍이다 보니 선례를 확실하게 만들려는 것으로 보입니다 !

현재까진 상용화의 가치를 가진 코인은 스팀 뿐이라 생각합니다 :)

반가운 소식이네요. 에브리피디아 글 기다리고 있습니다^^ 즐거운 주말되세요. 아래 글 있었군요. 잘 읽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에브리피디아 관련 다음글은 내일 업데이트 예정이니 기대해주세요 !

정보 감사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보팅 ㄱㄱ!

감사합니다 :)

잘 마무리되길 바랍니다^^

좋은 결과가 있길 바랍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1
BTC 61785.67
ETH 2891.86
USDT 1.00
SBD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