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천 산책길

in #kr6 years ago

오늘은 비가 좀 오네요 ㅎㅎ

날씨가 여름이었다가 아마 다시 좀 내려갈거 같아요

어제는 안양천에 다녀왔어요

KakaoTalk_20180421_205852333.jpg

요즘 저녁시간대에 러닝좀 하고 있는데

오늘은 좀 멀리 다녀왔죠

자전거 도로나 일반 산책로가 잘 되어 있어서

운동하기에 딱 좋답니다

KakaoTalk_20180421_205854622.jpg

실컷 달리다가 내려와서 징검다리도 건너고..ㅋㅋ

예전엔 물이 정말 냄새도 많이 나고 별로였는데

이제는 그렇게까지 악취는 안나네요

바로 옆이 공장들이라 여전히 엄청 깨끗하진 않아도

많이 정화했다는데 맞긴 한듯..!!

KakaoTalk_20180421_205855505.jpg

마지막은 잉어?샷..ㄷㄷ

팔뚝만한 잉어들이 엄청 많네요

야간에는 정말 대이동을 하는지 첨벙첨벙 소리가 ㄷㄷ..

주말에 몸도 찌뿌둥하고 운동으로 보냈네요

내일이랑 모레까지 비가 온다니 ㅠㅠ..

개인적으론 아쉽지만 그래도 기온이 떨어지니 좋네요!!

Sort:  

운동중독 크로스님ㅋㅋ 부지런하십니다
저는 내일 비와서 왠지 기분좋아요. 내일휴무인데 이번주 너무피곤해서 집돌이 할예정이었거든요ㅋㅋㅋ. 빗소리들으며 뒹굴거려야겠어요

ㅋㅋㅋ 운동중독..듣기 좋은말이네요 ㅋㅋ 중증중독이 되고 싶네요 ㅎㅎ
ㅎㅎ 비오는날은 방콕이 최고!!

^^ 안양천..
저 어렸을때 근처에 살았는데 여름 밤만되면 악취가 장난아니었죠..

지금은 많이 개선되었네요..!!
그러나 인근에 도축장이 있어서 여름에 악취는 ㅠㅠ

저도 핑계인지 모르겠지만;;
요즘 미세먼지 심하고 아니면 비오고...
밖에서 운동 하고 싶어지네요.

ㅎㅎ 저도 저날 미세먼지 ㅠㅠ..
목이 칼칼합니다.. 조만간 다시 헬스장 가야겠어요 ㅋㅋ

멋지네요~ 전 주말에 푹 퍼져서 지냈는데.. ㅜㅠ
집안일을 끝내고 나니 손가락하나 까딱하기 싫더라구요. ㅜㅠ
내 주말 돌리도~

ㅎㅎ 평일에 지치면 정말 주말에 아무것도 하기 싫죠 ㅎㅎ
저도 하루만 저렇게 나가봤어요 ㅋㅋㅋ

징검다리 건너기 재밋겠어요
산책하기 참 좋았겠네요 ㅎㅎㅎ

비록 미세먼지가 있었지만..ㅎㅎ
나름 잘 하고 왔어요!

비가 와서 미세먼지가 없어지니 너무너무 좋아요 ㅜㅜㅜ

ㅎㅎ 오늘은 미세먼지 좋음이더라구요 ㅎㅎ

날씨가 많이 좋아져서 ㅎㅎ 운동 시작 하셨나요???ㅋㅋ다이어트 가즈아

아직은 변화가 없습니다만..ㅋㅋ
곧 변화가 생길듯!! 다이어트 가즈아 ㅠㅠ..

안양천의 그녀(?)가 떠오르네요... 참 아름다웠었는데.

안양천에 거주하는 여자분이 있나요? 물귀신아님?

오늘도 호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해요 짱짱맨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143.11
ETH 2928.78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