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기념 먹스팀] 중국집 금화루

in #kr6 years ago

오늘은 복귀 기념으로 얼마전 다녀온 중국집 올립니다 ㅋㅋ

상호명 : 금화루
주소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영통로174번길 9

금화루.jpg

제가 교육받았던곳 근처인데
점심을 먹고 가야할것같아서 급하게 들렸습니다..ㅋㅋ
메뉴는 해물짜장과 군만두!!

KakaoTalk_20180527_234554484.jpg

밥먹기전 기본반찬..ㅎㅎ
일단 자리가 아늑해서 좋더군요 ㅎㅎ
다들 가족끼리 오는데 저는 혼밥..ㅋㅋㅋㅋ
주말이라서 가족단위로 많이 오더군요

KakaoTalk_20180527_234553638.jpg

해물짜장 (9천원)

가격이 쎄긴한데 일반 중국집보다는 고급스러운 느낌입니
양도 보통보단 많은듯 싶네요 ㅎㅎ
해물도 푸짐하고 간짜장 형식으로 나옵니다
맛도 괜찮더군요 ㅎㅎ

KakaoTalk_20180527_234555104.jpg

군만두(5천원)

군만두가 일반 군만두완 달리 상당히 바삭바삭합니다
정말 굿..ㅠㅠ.. 다소 배가 불렀지만 맛있게 다먹었죠 ㅎㅎ
가격은 좀 쎄지만 일반짜장은 6천원 정도 하니까
일반 짜장으로 먹어도 괜찮을듯 싶네요 ㅎㅎ
일반짜장 맛도 괜찮습니다

거의 3주만에 복귀네요 ㅎㅎ
앞으로는 꾸준히 포스팅 하면서 제 일도 하고
그동안 소통못했던 분들과 소통도 하면서
다시 즐거운 스팀잇 해보려합니다 ㅎㅎ
일단 정규 교육은 끝났고 나머지는 저의 재량이기에
스팀잇 포스팅, 댓글 달 시간은 꾸준히 빼보려구요 ㅎㅎ
다들 즐거운 주말 마무리 잘하시고 파이팅입니다^^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영통로174번길 9]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군만두가 바삭바삭 한게 하나 집어 먹고 싶네요 ㅎㅎ
아.. 새벽에 보는 먹스팀은 괴롭네요^^;;;

ㅎㅎ 저도 새벽에는..음식사진을 피합니다..ㅎㅎㅎ

오셨군요
그동안 수고하셨어요.
문의드릴께 있었는데 너무 바쁘셔서 저도 참고 기다리고 있었답니다 ㅋ
저는 왜 교육도 안받았는데 그동안 스팀잇 못왔는지 모르겠어요

ㅎㅎ 바쁘신일이 있었겠죠

헉.. 비쥬얼이 정말 끝내주네요.

ㅎㅎ 비주얼이 최고죠!!

오랫만입니다 크로스님!

아페리티프님..ㅎㅎ 조만간 한번 뵙죠!!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항상 감사해요 짱짱맨!!^^

오~ 수원이다~~~ ^^/
영통에 이런 곳이 있었군요.
수원에 살지만 영통에 발걸음을 안한지가.. 오래되서.. --;

ㅎㅎ 수원이 크다보니까요
저는 다른지역 사는데 주1회는 영통가는거 같아용 ㅎㅎ

예전처럼 자주좀 포스팅해주세요
비슷한 시기에 시작한 스티미언인데요 ㅎㅎㅎ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시고요

ㅎㅎ 스프링님!! 잊지않고 오셨네요 그럼요
이제는 자주포스팅하겠습니닷^^

안녕하세요 :) 바쁘셨나보세요. 온비즈에서 뵈었었습니다 :) 좋은하루되시고 좋은 글들 많이 부탁드립니다!!

ㅎㅎ 반갑습니다 자주 뵙겠습니다

오늘 중국집 사진이 왜이리 많은거죠ㅠㅠㅠ
너무 먹고 싶네요...ㅎㅎ
조만간...신랑델꼬 ㅋㅋ 중국집 다녀올듯 해요!!

오늘도 행복한 화욜 되세용

ㅎㅎ 행복한 화요일 보내셨나요?
신랑분이랑 잘 다녀오세용^^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143.11
ETH 2928.78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