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이야기]공개 방과후 수업 참관

in #kr6 years ago (edited)

오늘은 보석양 학교에서 공개방과후 수업을 하는 날입니다.

아침부터 부랴부랴(?)준비하고 점심도 제대로 못챙겼는데도 조금 늦어버렸네요.

보석양이 꼭 듣고 싶다고 신청한 생명과학 수업은 어떤걸 하나 싶어서 왔는데 정신이 하나도 없네요

20180711_134906.jpg
오늘 수업은 똥만드는과정... 아니 소화미로만들기네요
소화가 어떻게되는지 설명잠깐하고 종이에 스티로폼붙여서 미로를 만드는 공작을 합니다.

만드는 내내 시끌시끌 연필떨어뜨리는것만 벌써 몇번째인가 그와중에 아줌마들도 수다 삼매경이고...
그러고 보니 아빠는 저뿐이네요.... 헐

20180711_140223.jpg

어헛 이녀석 아빠가 보고있는데 힘으로 테이프를 뺏다닛!!!
이글 이글타오르는 남자아이에 대한 분노를 사진으로 찍습니다.

증거사진은 확보했으니 네녀석을 !!!!!(아 나도 엄마가 오셨구나 ^^)...
어후 애들 장난에도 이러니 다음엔 참관하지 말까요 ...ㅋㅋ
그런맘을 아는지 모르는지 또 둘이 웃고떠들고...
저같은 새가슴은 애키우기 힘드네요잉 ㅋㅋ

그 와중에 자기 아이가 못따라가는게 속이 타는지 1:1로 가르쳐주는 엄마들도 계시고... 그런데 엄마도 잘 못만드심...어쩔꺼얔ㅋㅋㅋㅋ 선생님오셔서 해결되고 거참...
아...부모되기 힘드네요...ㅎ

20180711_141302.jpg

이제 쇠구슬만 넣으면 미로게임장이 가능하네요 ㅋ
워 그냥 보다보니 한시간이 훌쩍 지났습니다...

아이도 즐겁고 잘 따라가는거 같아서 안심입니다.
오늘 저녁엔 가볍게 파티라도 해야겠어요

Sort:  

아이는 즐거운 시간을 보냈을 거 같아요 ^^
파티도 좋은 시간 되셨으면 좋겠네요 ~~

노래도 있고 저 어릴때보다 참 재미있더라구요 ㅎㅎ

Congratulations @crowsaint!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 Croatia vs England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똥나오나요~?ㅋㅋㅋㅋㅋ
아이들이 엄청 재밌어했겠어요~
아빠 참석!!! 좋습니다요~^^

쇠구슬로 똥나오는거까지 처리하던데요 ㅎㅎ
애들이 즐거워하더라구요 ㅋ

스티로폼 오리는게 고난이도 일듯 한대요 ㅎㅎㅎ 수고하셨어요!

실은 스티로폼은 미리잘려져있습니다 ㅎㅎ
애들 힘이 좋아서 부셔지는게 젤 난이도 있는듯 ㅋ

정말 귀엽네요 ^^ 하하하하하
저희 아이도 얼른 커서 참관수업 가봤으면 좋겠습니다~

참관 수업은 꼭 가보세요. 요즘 아이들 수업 어떻게 듣는지도 볼 수 있고 세상이 변한것도 확 느껴져요
선생님도 너무너무 좋으신듯함 ㅠ ㅠ

재미있는 참관 수업이네요. ㅎㅎㅎ
그런데 남자아이 이글이글이 아니라 행복한 표정인데요. ㅎㅎㅎ
꽁냥꽁냥. ㅎㅎㅎ
아빠마음 타들어 가는게 느껴집니다. ㅎ

실은 제가 이글이글 타오르고 있었던 겁니다 ㅠ ㅠ
이...이눔쉬키!!
근데 둘이 꽁냥꽁냥하는걸 보니 또 풀어지고 ...
간장종지만한 마음덕에 큰일이네요 ㅠ ㅠ

ㅋㅋㅋ똥만들기라니. 주제가 재미있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34.17
ETH 3150.15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