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돈주고 직접 채굴(mining)해 본 빅원(bigone)거래소의 채굴 코인 이야기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내돈주고 직접 채굴해본 빅원 거래소(big.one) 코인의
자체 채굴 이야기를 가지고온 cryptonews입니다.

20180721.png
[2018.07.21 테스트 시작]

큰 금액은 아니지만 EOS를 BIGONE 거래소로 보내서 거래소 코인인 ONE으로 변경 채굴을 시작해 봤습니다.
사실 채굴이란게 별개 없습니다. 그냥 ONE코인을 지갑에 보유하고 있으면 됩니다.


20180726.png
[2018.07.26 오늘자 지갑]

보시면 아시겠지만... 다른 코인들이 채굴이 됩니다. 매우 적은 양 이지만요.
물론 6만원정도 투자하고 6일정도에 8~9천원 정도 수익이면 괜찮다고 보여집니다.
[ONE 갯수가 늘어난것은 초대보상 내역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수익계산에 포함하지 않음]

여기서 아쉬운점은 ONE코인 가격이 어느정도 유지되어주다가 오늘 급격히 떨어졌다는 것입니다ㅠㅠ
ONE코인 가격만 떨어지지 않았다면 괜찮은 수익을 볼 수 있었을텐데 말이죠...ㅠ
ONE코인이 앞으로 더 떨어질지 오를지는 아무도 모르지만.. 저는 그냥 묵혀보도록 하겠습니다!
과연 1달뒤에는 얼마만큼의 수익이 있을지 기대되는군요 ㅎㅎ

혹시 빅원 거래소의 ONE코인을 이용한 거래소 채굴을 생각하시는 분이 있으실 수 있기 때문에!!
조심스럽게 제 초대 링크를 남겨 봅니다 ㅎㅎ


[빅원 거래소 초대링크]
https://b1.run/users/new?code=GKPWFBRR

Sort:  

Congratulations @cryptonews17!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채굴 이야기는 첨봐서 그런지 신기하네요.
가격유지가 관건이네요.ㅠㅠ

@cryptonews17 님^^
뉴비 환영이벤트 참여 감사드리고
날씨가 더운데 건강조심하세요^^

채굴량은 매우 괜찮은 편이지만... 거래소 코인 가격의 유지가 생각했던것 보다 안되는것 같군요 ㅎㅎ
그래도 원금 회수는 될것 같아서 놔두고 있습니다 ㅎㅎ

채굴은 섣불리 도전하기엔 제 심장은 너무 쫄봐라서 ㅋㅋ

그래서 저도 6만원만... 넣고 테스트겸? 놔두고있습니다 ㅎㅎ
어떤분 1200정도 진입하셨다는데 하루 15만원 정도 나온다고 하시더군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0
BTC 68494.93
ETH 3762.21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