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비트 스팀(STEEM), 스팀달러(SBD) 전송가능!! 스팀 파워 UP!!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steemit활동을 정말 열심히 하고있는 cryptonews17입니다!
steemit 활동을 열심히 할 생각으로 스팀을 구매해서 스팀파워를 올리려 했는데요!
몇 주 동안 업비트에서 출금이 안되었기 때문에... 구매만 하고 대기하고있었습니다ㅠㅠ
image.png

하지만!!!
오늘 드디어 전송 재개 공지가 나왔습니다!
저는 공지가 나오자 마자 스팀 전송!!!!!!!!!!
바로 파워업까지 진행했습니다 ㅎㅎㅎ

앞으로 제 보팅도 가치가 있어질 것 같아서 기분이 좋군요 ㅎㅎ
앞으로도 열심히 활동하는 1인이 되겠습니다 ㅎㅎ

Sort:  

축하드립니다 ㅎㅎ 저두 숫자가 언넝찍혔으면 ㅎㅎ

큰 금액은 아니지만 적당한 투자로 보팅하는 즐거움을 누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ㅎㅎ

우앗! 파워업하셨군요!! 응원합니다 화이팅입니다!🤩

큰 금액은 아니지만 점점 늘려가야죠 ㅎ
감사합니다! ㅎㅎㅎ

저도 첨 보팅바 생겼을때는 손실이고 뭐고 다 잊을만큼 기분이 좋았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0
BTC 67280.14
ETH 3764.45
USDT 1.00
SBD 3.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