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오 드디어 내일인가!!

in #kr5 years ago

이미지 009.png


아기다리고 기다리던 스팀몬스터 오픈이
드디어 하루전으로 다가왔어!!!!

형들 카드는 잘 쟁여놨어??
KR이 상위권 다먹을 것 같은데
오늘은 마지막으로 할머니 카드를
300장정도 질러나야겠어!!

image.png

요새 뭔가 낙이 없었는데
스몬시작하면 꿀잼일 것 같아
토너먼트 상금 휩쓸어보즈아!!!

상위10위권정도는 토너먼트 상금을 받을 것 같은데
그 밑에 하위유저들은 어떤 보상을 받는지 궁금하긴 하다.
흐흐 어서 참전해보고싶어!!
연습게임도 어영부영하다가 참여못해봤는데




스팀벌이가주아!!
코인장도 좀 살아나즈아!!

Sort:  

호오~!! 거의 월드컵 전야같은 느낌인데!! 좋은 결과 있길 바래!! :)

오오~~ 나두 셋팅하려구 100팩 질렀옹+_+

다들 내일은 게임의 세계로~~~

해당 게임이 흥해야 스팀도 흥할텐데
싶네;;

ㅎㅎ 어떻게 될지 궁금 !

지금이라도 몬스터 사러 가야되나 ㅎㅎ

두근 두근..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와 ㅎㅎ 다들 스팀몬스터에 열광하는군요
저는 간만에 들어와서 이게 무엇인지도
감이 안잡히는데 한번 알아봐야겠어요 >__<

스몬 가즈아~~~~
엄청 기대됨 ㅋㅋ

스몬은 어디나 핫해서 좋네요ㅎ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884.24
ETH 3570.27
USDT 1.00
SBD 4.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