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스몬아닌 단상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시안입니다.
간만에 스팀몬스터에 관련되지 않는
글들을 좀 써보려고 합니다.


그동안 파이프라인의 다각화를 계속 외쳐왔지만,
지금 현실의 상태로는 약간 실패상태에 가까운 것 같습니다.

현재 제 소득원은 스팀잇, 이오스나이츠(300이오스투자, 현재 180회수가능)
두가지가 전부입니다.


그리고 반지하 빌라를 쉐어를 내놓은 상태인데요.
부동산에 있어서, 인플레이션에 의한 물가상승을 너무 믿은 덕분에
좋지 못한 조건의 물건이 저렴하게 나왔다고 덜컥
호승심만으로 구매해서, 고난을 겪고 있습니다.

대학가의 특성상 2학기라서 임대가 잘 안나가는 경향이 있긴 하지만
상당히 엄청나게 저렴한 금액임에도 불구하고, 한명도
학생이 들어오지 않는건 조금 타격이 크군요.


차후 만약에 목돈이 생긴다면, 당장 물줄기는 약한 파이프라인이라도
더 굵어질 가능성이 높은 녀석들을 위주로 넓혀가야겠다고
다짐해봅니다.


그동안 미루고 미뤘던, 유튜브 업로드를 오늘부로 시작했습니다.
화질도 엉망이고, 편집방법도 대부분까먹어서 2분 가량의 영상을
1시간 넘게 편집해서 올렸는데요.

주제가 큰 돈을 벌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즐길 수 있는것부터
시작을 해서, 대중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서브채널로
연계해보려고 합니다.


요새는 블로그도 유튜브도 허가를 받기도 어렵고, 제대로 수익을
창출해내기도 어려운 시기인 것 같습니다.

그나마 스팀잇에서라도 소소하게 후추 사료값이라도 벌 수 있어서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해요.




Ps. 팔로우가 많이 줄어서 왜그런가 알아봤더니..
아니.. 왜케 자동으로 팔로워한 분들이 언팔되는거죠 ㅠㅠ
수십명이 언팔되있어서 일일히 다시 팔로우중입니다.
일해라 스팀!!!!

Sort:  

아, 지금은 팔로우 건드리지 마세요. 좀 이상한 상태입니다.
해도 풀리고 풀려서 또 하면 또 풀리고.....ㅠㅠ

여러 가지의 튼실한 파이프라인을 완성하시길 바랍니다^^

럭키님도 풀려있어서 다시 팔로우했더니
이번엔 제대로 팔로우되있네여
으으으 어서 고쳐지길

팔로우는 실제로 끊기진 않고 로딩 문제 같더라구요. 다시 접속하시거나 하면 정상적으로 보여요! ㅎㅎ

오 그런가요..!?
저는 수시로 다시 팔로우하고있어요
자주끊기더라구요

예전에 지인분이 대학가에서 장사하셨었는데 상권도 방학때는 확 빠져버리는 단점이 있더라구요. 저도 스팀잇 만나게 되어 감사하게 생각해요..!

네 저도 8월부터 급하게 구했는데 2학기가 시작하고나니까
문의가 뚝 떨어졌네요...ㅠㅠㅠ

저도 한번 체크해주세요!
자동으로.... 저는 삭제 된거 아니죠?ㅎㅎ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팔로우했습니다 이런

헉....빠져있었나요?ㅠㅠ헉....

Hi @cyan2017!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283 which ranks you at #7672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60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7832).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24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245.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응원합니다 보팅 맞팔 신청 합니다 ^^

부디 안정적인 든든한 파이프라인이 완성 되시길 기원합니다!

헉 자동으로 팔로우가 풀리다니... 진짜 이상하네요- 저도 한 번 체크해봐야겠어요.

부동산 구매라는 게 정말 큰 일이죠.. 일단 금액도 크고, 잘못되면 애물단지가 되는 경우도 있어서ㅠㅠ 어서 방이 나가길 바랍니다.^^

현재까지는 애물단지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월세가 잘돌아주면 효자, 안돌면 애물단지인 매물이네요

어서 효자로 변신하길!!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852.72
ETH 3178.07
USDT 1.00
SBD 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