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은 가난한 창작자에게 많은 보상을 주는 곳이다

in #kr6 years ago

풀보팅 하고 갑니다.
저역시도 말씀하시는 부분에
동의합니다.

즐기자는 목적이 더 크고 수익이 부차적이면 모르겠으나
수익성의 목적이 더 크다면, 전략적으로 접근해야합니다.

돈을 들이는게 싫다면 그에 필적하는 노력과
시장조사로 충분히 괜찮은 수익을 만들어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5천스팀을 구매해서 글을 쓰고 있지만
한달간 보상이 @outis410님 보다 적습니다.
많은 돈을 투자한 제가 꼭 이기는 싸움만은
아니라는 거죠

국문과 출신으로써 10년간 글써온 열정에
감탄하고 팔로우하고 갑니다

Sort:  

더불어 제가 항상 도달하고 싶었던 티스토리 일방문자1만명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수많은 블로그와 하루에 5개가 넘는 포스팅을
하루도 빠짐없이 했어야합니다
그야말로 노동입니다.
한달 일년 내내 노출이 되더라도 상위에서 밀린 글은 수익에서 사망한것과
마찬가지죠. 제가 유튜브와 블로그로 수익을 얻기 위해 투자한돈만
500만원이 넘었던 것 같습니다

10년간 글을 쓰긴 했지만 돌이켜보면 그리 열심히 쓴 것 같지 않아서 부끄럽습니다ㅜㅜ 실제로 생계는 다른 일로 해결했고요. 더 많은 보상을 받고 싶다면 말씀하신 대로 전략적인 접근이 필요하다고 저도 생각합니다. 블로그 애드센스 수익을 내기가 그렇게 어려운 줄 몰랐습니다. 하루 1개의 포스팅을 쓰기에도 힘든데 5개나 써야 한다니 정말로 엄청나네요. 저보다 훨씬 많은 글을 쓰셨을 것 같아요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7791.14
ETH 2962.27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