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노트 002; 저를 아껴주시는 간호사 선배님들

in #kr5 years ago

커피를 마시다 커피잔의 추억이 떠올라서요.
그리 오래되지 않았던 그 때, 1990년 중반.
함께 근무하였던 선배님 두 분이 계십니다.
논문 스트레스에 대한 투사로
마주하는 것들에 대한 어려움으로
세상과 소통하지 않고 단절된 생활을 선택했던 그 때.
그 분들과 여행하면서 저는 다시 세상으로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병원을 그만두고 10년이 훌쩍 지난 시간임에도 어제 만났던 그 느낌은 진심 감사였습니다.
그러면서 열심히 해야겠다 다짐도 했습니다.

그 두 분 중 한 분과 동유럽 여행을 같이 갔다 부다페스트에서 구입한 커피잔입니다.

돌아오는 겨울방학 때 포르투갈 여행을 잡았습니다.
아마도 저는 같이 하지 못 할 것 같아 두 분이 실망하고 계시구요.

제가 학생들 가르치는 직업이기에 그럴 수 있다 생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고민을 항상 들어주시고 아껴주시고 챙겨주셔서 고맙습니다.
두 분 건강하세요.

“양샘~~~ 이 커피잔 생각나시죠. 언제 우리 비엔나에서 커피 한 잔 해야죠.”

https://s3.us-east-2.amazonaws.com/partiko.io/img/cyberrn-002-yjnlnxvs-1543731144779.png

Posted using Partiko iOS

Sort:  

리스본에 대한 막연한 로망이 있는데 다녀와서 후기 알려주세요!
참고로 전 겨울방학때 훗카이도 갑니당!!

Posted using Partiko iOS

안타깝게도 저는 못 가구요. 저희 선배님들 거긴데요. @ogst0311님 포스팅에 리스본 있을거에요. 간호사 선배님이시고 여행을 좋아하세요. 홋가이도는 전에 전에 한 옛날에 @ogst0311님과 다녀왔었어요. 달리 기억은 다녀왔다. 사람이 좋아서 좋았다. 그 정도. 재미나게 다녀오세욤. 근데 좋겠다.

Posted using Partiko iOS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의 보팅현황은 보팅 자동화 서비스 스티머를 통해서 투명하게 공개됩니다.

https://steemer.app/jjm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678.67
ETH 3086.68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