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그리기)Kim Yu na | Quick Draw in real time 1 hour 51 minutes

in #kr6 years ago

한번 올린적 있지만, 너무 아쉬워서 다시 올려봅니당.~
이전에는 태그를 이상하게 달아서 ㅠ_ㅠ

참. 그리고 많은 분들에게 덧글을 달아야 하는데
아직 스팀 파워가 부족해서.

염치 불구하고, 이렇게 제 글만 적게 되네요.

스팀 파워가 짱짱하게 되는날
무한 덧글과 많은 블로그 탐방에
나서겠습니다.

하루에 글 2개 정도인것 같네여 ㅠ

Sort:  

@cyclonemool님~ 금손이시군요! 멋집니다~

덧글 감사합니다.~ 먹고 배운게 이것뿐인지라. 그림이라도 그리며 사네영 ~ 헤헤

와 엄청나요!! 태그는 아마 photography보다는 kr-art가 맞을 것 같아요.

kr-art라는게 또 있나보네요!!!! 이럴수가.~

와~!!
넋놓고 보게 되네요.
정말 멋져요!

감사합니다. ~ 인물화도 자주 올리겠습니당.

대단 하시네요, 자주보러와야겠네요.

(__) 감사합니다.~ ^^ 자주 놀러와주세여~ 꾸벅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3280.44
ETH 3253.98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