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이곳은

in #kr7 years ago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d-m 입니다

개인적인 사정 때문에 한 동안 포스팅을 하지 않았습니다.

잠깐씩 들어와 피드에 올라와 있는 글들을 눈팅만 하며 지내왔네요

그러면서 문득 드는 생각이 있었습니다

이곳은 항상 변함없이 자신의 컨탠츠를 뽐내며 서로 소통하며

내 것을 공유하고 상대방과 공감하는 인간냄새가 나는 곳이며

새로운것에 끊임없이 도전하는 항상 열정이 넘치는 공간 입니다

언제나 이곳은 활기가 넘쳐 나는것 같습니다.

시간이 지나도 이런 모습을 유지하고 있을것 같아 걱정은 없습니다

꾸준히 포스팅 해주시는 여러분 감사합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너무너무 훌륭한 콘텐츠 입니다.
감사히 보앗습니다.

콘님 콘텐츠는 항상 보고있습니다!ㅎㅎ
새롭게 도전하시는 모습도 정말 좋았습니다!

제가 새롭게 도전 하는게 뭐죠?
????????

마켓 하시던걸 봤습니다.
중단하셨다는 글도 봤습니다..ㅜㅜ

그동안 안보이셔서 걱정했네요.
가끔 와서 근황도 올려주시고 인사도 나눠요~~
kr 커뮤니티가 점점 조용해지는 것같아 아쉽네요

요즘 스태기가 심하다더군요..
항상 반겨주시는 아마군님 감사합니다!ㅎ

저도 오랫만에 왔습니다~ >.<

안녕하세요 d-m님, 정말 오랜만에 뵙는 것 같습니다 ㅎㅎ
반갑습니다 ㅎㅎ 좀 더 활기를 찾아야 할 것 같습니다~~
그러려면 더 많은 분들이 돌아오셔야 할 것 같네요^^
감사합니다~~

성민님의 꾸준함은 정말 대단하신것 같습니다!
분명 많은 분들도 다시 돌아오실겁니다.

네 ㅎㅎ 감사합니다~~ 즐거운 저녁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2
BTC 60955.99
ETH 2884.24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