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 Day!

in #kr6 years ago (edited)


반갑습니다!

@d-m 입니다

오늘은 아주 기쁜날입니다.

왜냐구요? 오늘부터 2주가량 셧다운을 시작했습니다.

셧다운이란.

연말,크리스마스로 인하여 2주가량 일을 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2주의 40프로정도의 급여가 지급 됩니다!!!






저는 이제 여행을 준비 해볼까 합니다.


스팀잇 여러분들도 연말 준비 잘하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

Sort:  

Really good job man carry on thanks i like this post

축하드립니다 ^^ 한해마무리 잘하시고 여행도 잘 다녀오세요~~

와.... 해외는 정말 다르긴 다르네요...부럽습니다

오오오오오 대박대박!!!!! 너무 부러워요!!!!!!

와 !! 셧다운 하는김에 재충전 하실 무언가를 하실 수 있겠네요

와 무슨 회사가 그런회사가 있나요~ 외국계인가보죠?
여행 잘 다녀오세요^^

부뤕습니다 ㅋㅋㅋ 한해마무리 잘하시길 바래요!

오우... 일종의 유급 휴가네요! 잘 즐기시길 바랍니다 @d-m님 :)

오랜만에 방문했는데, 이런 부러운 소식이...
외국계 기업이 아니라 외국으로 가야겠어요 ㅠㅠ

오 축하드립니다!2주 동안 행복한 하루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2
BTC 60837.81
ETH 2874.77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