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S스팀잇 (방값을 도와줘!)#1

in #kr6 years ago



반갑습니다!

1달차 뉴질랜드 워홀러 @d-m 입니다

현재 다니고있는 직장에서 셧다운이 진행중입니다

셧다운이란 12월 중순부터 1월 첫째주까지 문을 닫고 연말을 보내는 휴가입니다.

물론 쉬는 기간의 30프로의 임금이 지급은 됩니다

하지만 1달차 뉴비 워홀러의 돈 관리의 실수가 발생하게 됩니다.

그 실수로 인해 주 120불(nz기준) 한화10만원 가량의 방값이 부족하게 되는 사태가 발생합니다.

그렇게 시작한 SOS스팀잇 내 방값을 마련하자 프로젝트를 실행하게 되었습니다

1일1포스팅 습관화

기본적으로 하루 1회 포스팅 주7회 포스팅을 하자입니다

새로운 가입자분들 찾아가기

새로 가입하시는 뉴비분들을 찾아가서 인사를 나누고 이웃이 되자
sns의 가장 큰 자산 팔로우
많은 분들과 친해지자

나의 이웃 찾아가기

모든분들의 글을 찾아가기는 어렵지만 그래도 최대한 많은분들의 글과 소통하기

단기간이지만 본업이 스팀잇이 되어버렸습니다

본업이 된만큼 열심히하자!의 의미로 준비한 프로젝트입니다.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Sort:  

방값마련 꼭 성공하시길 기원합니다!!화이팅!

네 ㅎㅎ
거창하게 프로젝트라고 했지만 결국 스팀잇 열심히 하기네요 ㅎ

셧다운 뭔가 좋으면서도 어떤분들에겐 안좋네요 ㅠ

이건 저의 실수라서 ㅋㅋ

누구에게도 말못해요 ㅎㅎ

돈 관리의 중요성이네요

애매한 상황에 처하셨군요... 도움이 될진 모르겠지만 풀보틍 드리고갑니다 @d-m님 :)

빔바님 ㅎㅎㅎ감사합니다
어쩌다보니 이렇게 됬네요 ㅋㅋㅋ
잘 해결 될겁니다

풀봇! 디엠님 화이팅~

라이언님!! 감사합니다 ㅋㅋㅋ

역시 뉴비는 힘드네요

이 프로젝트를 계기로 열심히 해야죠 ㅎ

화이팅!!!!! 입니다.

그럴땐 딸기 아이스크림을 먹어보는게 어떨까요 디엠님!
기분이 한층 나아지실겁니다 힘내세요 ( ͡° ͜ʖ ͡°)

안녕하세요

세계일주 방랑자, kr-art를 지원하게 된 @rbaggo입니다.
해당 글은 큐레이팅 포스팅에 소개가 될 예정입니다.
멋진 그림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이번 연초에 이벤트를 기획중인데 함께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팔로우하고 갑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앗 약소하지만 저도 풀보팅 하겠습니다!

아이고 처음뵙겠습니다
정말 애매한 상황에 처하셨네요.. 꼭 방값이 마련되었으면 합니다 ㅜㅜ!!! 화이팅입니다!!(소소한 보팅 하고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804.06
ETH 2964.09
USDT 1.00
SBD 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