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받고싶습니다!! ㅠㅠ

in #kr6 years ago

지난 5월에 처음 코인시장에 들어와서 그 당시 약 10비트로 시작을 했는데,
저번달 까지 수익이 마이너스이고 수중에는 1비트도 안 남아있었습니다.

2017년 7월 스티밋도 가입하여 활동도 왈성히 하였지만 kr 내 이슈들이 있었고,
제 수익률도 우울한데 스티밋 보는것도 우울하여 파워다운을 하고 떠나고자 했더랬죠 ㅠㅠ

상승장 시작에도 항상 하락장만 겪어왔던지라 상승장이 불안하여 전부 현금화해놓고 벌지도 못하다가 다시 들어가서 최근 원금 복구하고 수익까지 내고 있습니다.

평단이 낮게 있으니 시장이 출렁여도 여유로운 마음이 드는 게 처음이고 또 이런 마음이군요...

그래도 한 해동안 많이 주워듣고 배운 게 있어 상승장 대응도 나름대로 잘 했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매일 올리려고 노력하는 daily coinmarketcap 또한 코인시장 큰 그림을 보기 위한 제 나름의 공부이자 정보 제공목적입니다.

제가 1년 동안 마음고생한 걸 연말에 다 보상받는 것 같아 너무 기분이 좋습니다.
주변 사람들에게도 많이 배풀면서 다니고 있네요.

축하해주세요! 저 한 해동안 고생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들도 지갑 두둑한 연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_^~

Sort:  
쏘쿨한 @dachshund님 안녕하세요! 하니 입니다. 멋진 @sjchoi님이 그러는데 정말 섹시한 일이 있으시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축하드려요!! 기분좋은 날 맛좋은 개껌 하나 사드시라고 0.3 SBD를 보내드립니다 ^^

축하드립니다 ㅎㅎ 다행이네요. 저도 비슷한 시기에 들어와서 비슷한 경험을 한 지라, 더욱 공감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비슷한 경험 하셨다니 저처럼 멘탈관리 힘드셨겠어요 !!

고생 많으셨네요~
앞으로 더욱 좋은 결과가 있기를 기원드립니다.
fullvote 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kwonjs77 님도 돈 많이 버세요!!!

축하드립니다!
저도 반년 가까이 트레이딩은 내 길이 아닌가하며 서성이다가,
최근 눈을 뜨고 트레이딩에 힘을 쏟으며 재미를 조금 보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함께 성투해요. :-)

우왓...10비트만 계속 가지고 있었어도 2억이 넘었겠군요

앞으로 코인시장이 계속 커진다고 생각합니다

좋은 투자하시길 바랍니다 가즈아~

축하드려요~ 처음 방문한 뉴비에요:) 오늘로서 일주일차 됬는데 열심히 글을 쓰고 있답니다^^ 팔로 신청했는데 괜찮으시면 맞팔해요^^

와우 축하드립니다 ㅎㅎ

역시 가상코인은 진정한 존버가 힘들군요.

축하드립니다!ㅎㅎ 맘고생 많으셨겠어요ㅜㅜ
이제 무거웠던 마음 좀더 가볍게 하고 매일매일 즐거이 보내시길^^
@축하해

축하 감사합니다! ^^

성투 하시고 좋은날 있기를 바랄게요 ㅎㅎㅎ 모두 부자됩시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1562.85
ETH 2891.34
USDT 1.00
SBD 3.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