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join] 스팀잇 뉴비 입니다. 스팀잇으로 만나는 세상 행복하네요^^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네이버 블로그 만 하다가 스팀잇으로 오게 신입생입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Daejin. KIM 입니다.

33059413_848835501975723_9042090233318866944_n(5).jpg

최근 비트코인으로 뚝배기도 깨지고 ㅋ 많은 경험을 했네요.

주변 친구들이 스팀잇을 하고! 있어서 저도 이커뮤니티에 동참하게 되었습니다.

비트코인에 관심도 많고 투자하다가 손실도 컸네요. 이곳 스팀잇에서

경험을 같이 공유 하고 싶네요 .

여러분야의 전문가들이 이곳 스팀잇에 모여있다는 소문이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포털 블로그 등 다양한 플랫폼이 있지만

이곳 스팀잇 소통도 매력적으로 느껴지게 되었습니다.

서로 정보공유도 되고 친목도 나눌수 있는 스팀잇 문화 만들었으면

좋겠습니다. ^^

제 소개를 일단 하겠습니다 30대 후반 !!청년이구요.

저는 디브릿지 라운지라는 청담동 라운지와 강남클럽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일단 경력은 10년정도 되구요. 대한민국 파티문화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취미로는 웹디자인 , 웹마스터 과정을 통해 인터넷도 능숙하게 다룰수 있습니다.

저는 주변에서 김대진 이사 라고 많이 불러주십니다.

그리고 패션 옷입는것에 대한 관심이 많구요. 음악도 좋아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분야에서 좀더 발전하고 싶고 문화도 공유하고 싶네요.^^

여기까지 소개를 마칠께요. ^^ 제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앞으로 친하게 지냈으면 합니다.^^ 댓글을 열심히 달아드리겠습니다^^

Sort:  

Welcome to Steem Community @daejin-kim! As a gentle reminder, please keep your master password safe. The best practise is to use your private posting key to login to Steemit when posting; and the private active key for wallet related transactions.

In the New Steemians project, we help new members of steem by education and resteeeming their articles. Get your articles resteemed too for maximum exposure. You can learn more about it here: https://steemit.com/introduceyourself/@gaman/new-steemians-project-launch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저는 디자인 센스가 없어서 웹디자인 부럽습니다.ㅠㅠ
스팀잇에서 즐거운 시간 되시기를 바래요^^
자주 뵈면 좋겠네요^^

편안한 주말 되세요^^

저도 처음에는 의뢰해서 돈주고 만들다가 . 한달 정도 붙잡고 있으니 자동으로 익혀지더라구요. 안되는건 없는것 같습니다. 관심이 있으면 되는것 같아요

안녕하세요! 저도 어제가입한 뉴비예요~팔로우하고 소통해요^^

안녕하세요 팔로우하고 소통합니당^^;

스팀잇에 오시다니 환영합니다!!
파티와 패션!! 제가 잘 모르는 분야네요. ㅎㅎ
자주 와서 배우도록 하겠습니다!!
파워당당 0.00보팅.gif

파티와 패션은 제가 좋아하는 분야라 ^^ 포스팅 많이할께요^^

비코에 뚝배기 깨진 1인 추가요 ㅋㅋ 그래도 즐겁게 포스팅하시고 스팀잇하세요 반갑습니다!

2500이 250이 되었네요 ㅋ;

헐..어떤걸 사셨길래 그리..전 700에서 160남았어요 ㅎㅎ

유니코인골드, 리피오네트워크 코인 입니다;

반가워요 즐거운 스팀잇 되세요~

방가워용 즐겁게 스팀잇 해용 ^^

멋지십니다~ 라운지와 클럽에서 일하시다니 ㅎㅎ

프리랜서라고 할수 있을꺼 같으네요. 이것도 즐거운문화입니다.^^

반갑습니다! 파티문화를 주도하신다니 너무 멋있으시네요! 보팅 팔로우하구 갑니다. 자주 놀러올게요!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네 암호화폐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어요 돈따기 어렵네요^^

와 멋진일 하시는 분이군요~
스팀잇에서도 많은 활약 기대합니다

네 열심히해서 꼭 성공할래요 헤헤^^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40
BTC 70839.13
ETH 3563.41
USDT 1.00
SBD 4.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