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의 동화 같은 도시 , 론다

in #kr7 years ago (edited)

모든 직장인들이 그렇듯 , 바쁜 일상 속에 틈틈이 계획한 여행은 늘 설레는 것 같아요 .

저는 여름휴가를 조금 일찍 다녀왔어요 :)
5월달 , (무려 1년 전부터 준비했어요 !) 다녀온 스페인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지금 생각해보면 , 스페인 여행 중 가장 기억에 남는 곳은 오늘 소개해드릴 론다라는 도시인 것 같아요 😊

마드리드 인 후 세비야를 거쳐 론다에 도착했고
누에보다리를 보는 순간 .. 감격의 눈물이 팡 😭

IMG_4655.PNG

누에보다리에서 내려다 본 마을 전경이에요 .

IMG_4657.PNG

요긴 길거리 🙃

IMG_3013.JPG

이건 , 론다에서 맛있다는 츄러스인데 한국이 더 맛있었어요 ... 크크

론다는 딱히 맛집 , 볼거리 , 유명한 곳이 많이 없다보니
도시를 돌아다니며 자연을 느끼는 게 전부였던 것 같아요. 그래서 더 좋았어요 !

혼자 여행하실 계획이라면 , 예쁜 경관을 함께 담아줄
삼각대와 셀카봉은 필수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

주절주절 제 얘기를 조금 더 붙여보자면 ,
스무 살이 되고 여행을 매년 다니다보니 제가 어떤 걸 했을 때 즐겁고 행복한 지 자연스레 알게 되더라구요 .

물 속 , 하늘 위에서 체험하는 모든 것을 사랑해요 😄
그러다보니 그런 쪽으로 여행을 계획하게 되더라구요.

스페인하면 가우디 ! 지만 , 저에게는 론다의 푸른 마을들이 더 기억에 남아요 :)

가우디 건축물은 유명하긴 한데 , 사실 보면서 소름이 돋거나 입이 떡 벌어지진 않았어요 . 그만큼 공부를 하지 않아서였겠죠 ?! 🤥 무튼 제 스타일은 아니었다는
안물안궁 이야기도 적어보구용 히히

저는 내년에 스위스를 갈 예정이에요 !
스카이다이빙을 꼭 하고 올게요 ! 혹시 다녀오신 분들 계시면 , 댓글로 추천코스나 맛집 등 소개해주시면 너무 감사할 것 같아요 헤헤

마지막 사진은 인생샷으로 마무리 합니다아 -
즐거운 일요일 저녁 보내세요 :)
IMG_3183.JPG

Sort:  

✈ 정말 동화같다는 말이 딱 어울리는 사진이네요. 저도 올해는 유럽 여행을 떠나고 싶은데 아직 발권을 못했습니다. ㅎㅎ 여행만 다니며 살고 싶네요. ^^

같은 마음이에요! 신선놀음이 꿈이에요 ... 🤤
팔로 할게요 !

부럽네요 동화 속 주인공 같아요👍🏻

고마워요 승원씨두요 ! 🌝☺️ ㅋㅋ

와 첫사진 진짜 무슨 동화인줄 알았네요 ㅋㅋㅋㅋ저도 여유가 된다면 가보고 싶네요 ㅠㅠ

동화같죠 ㅜㅠ 너무 예쁜 도시에요 ! 나중에 꼭 가보시길 추천할게요 😄☺️

사진만봐도 갔다온 느낌이네요. 감사합니다

제가 더 감사하지요 :) 좋은 밤 되세요 !

중세 돈키호테가 나를 따르라 ! 하면서 출격할 것 같은 도시입니다. 다른 포스팅도 기다리겠습니다 ㅎㅎㅎ !!

팔로우 했어요 ! 고맙습니다 자주 놀러갈게요 😊

사진이 너무 이쁘네요 잘 보고 갑니다!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 ;)

안녕하세요 벤티❤️입니다
kr-join 테그는 신입회원님 가입인사와
기존 회원님의 환영이 이루어지는 축제의 공간이니
kr-join 테그 사용은 가입인사 용으로만 부탁 드립니다 꾸벅

안녕하세요 !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가우디가 스페인이었군요 ㅎㅎ 몰랐다는~
위인전 읽어줄때 가우디 건축물에 대해서는 봤지만~~~
스페인사진 넘 이쁘네요~ 동화속 마을같아요~
인생샷도 이쁘셔요^-^

고맙습니다 !! :) 맞아요 근데 별 감흥이 .. !
다른 곳도 가보고 싶더라구요 ! 즐거운 월요일 보내세요!

인생샷 여자인 제가 봐도 너무 이쁘게 잘 찍혔네요~!
1년이나 준비하시다니... 저는 지금 해외여행 한달도 안남았는데 정신 없네요ㅠㅠ 여행은 몇일 다녀오셨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2
JST 0.030
BTC 69726.58
ETH 3619.25
USDT 1.00
SBD 3.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