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dong 님의 열정에 저도 다시 시작해봅니다. 다이어트!

in #kr6 years ago

매일매일 관리하시는 sindong님의 다이어트 일기를 보며

저도 그 어렵다는 다이어트를 다시 해보고자 합니다ㅋ

아무래도 옆에서 누군가 열심히하면 자극이 되지 않을까 싶어서요 아핫핫핫

옷걸이로 쓰이던 실내자전거를 봉인해제합니다!

82.5 로 스타트
KakaoTalk_20181025_231729834.jpg

(근데 사진은 어떻게 돌리는건가요; 원본 사진을 돌려서 다시 올려봐도 이렇게 나옵니다)

Sort:  

화이팅ㅇㅇ
힘내세요.
저도 지금 헬스장 왔어요 ㅋ

힘내서 싸워보겠습니다ㅎㅎ

종종 놀러가겠습니다
사진들이 너무 예뻐요!

사진을 살짝 편집하시면 됩니다. 저는 크기를 조절하는 방법으로 해결하고 있어요.
이왕하시는 운동이라면 actifit 어플 설치하셔서 포스팅하시고 보팅도 받으세요.

아하 편집해봐야겠네요
https://actifit.io 요기가서 가입했는데 글을 어디다가 써야하는지를 못찾겠어요;
엑티베이트.PNG

어플 받으셔서 세팅하시고 포스팅키 입력
그 다음에 글 쓰셔서 올리시면 됩니다.
핸드폰으로 올리셔야되요~

감사합니다
pc로 하니까 못찾겠더라구요 ㅎ 모바일로 다시 해보겠습니다!

다이어트라니..저도 늘 생각하는건데 ㅠ 여행때 망했네요 ㅠ 다이어트 화이팅입니다!

저는 항상 생각은 하고있는데
세상에 맛있는 먹을거리가 너무 많아서...

다이어트는 끝이 없죠 ㅡㅜ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떵뱃살을 아주 없애버리겠습니다!!

다이어트 성공을 기원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종종 방문하겠습니다!

하하하 제가 인용될 줄이야~^^
같이 열심히 해보아요~

사진은..
저는 아예 가로로 찍고 있습니다~ㅋㅋㅋ

어제 자전거 타고 찍은 사진이라 싸이클복이 체중계 유리에 비쳐서ㅋ 사진을 그냥 올렸으면 대 참사가 날뻔 했습니다ㅋㅋㅋㅋ
저도 가로로 찍어서 올려봐야겠습니다ㅎ 꿀팁 감사감사!!!

Congratulations @dailyissu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more than 10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200 repli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notifications improve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1451.22
ETH 2929.56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