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데이지의 왕초보 탈출기#1

in #kr6 years ago (edited)

스팀인 여러분 안녕하세효.
소심한 데이지입니다.
스팀잇 가입3일차 특급왕초보인 저는 며칠전 치타에게 물어 뜯겼습니다.

치타봇을 아시나요?
아시겠죠
치타봇을 네이버지직인에게 물어봤더니 저작권을 침해했을때 출동하는 로봇이라고 하네요.
IMG_8632.JPG

친절하게 보팅도 눌러주세요 ㅎㅎ
치타봇을 몰랐던 멍텅한 왕초보인 저는
보팅을 받아 소리질럿!!!!

댓글도 달려 기쁜맘을 진정시키며 글을 들어가보니 두둥.. ### 우르르쾅쾅
IMG_8635.JPG

유사글이 발견되었다며 반어법을 쓰며 저를 칭찬해줬습니다..

동공지진과 함께 소심한 저는 고뇌에 빠지게 되었습니다.

야심차게 시작한 스팀잇에서 하루만에
깜방행인건가...........
성질이 급한 데이지는 유료가입까지 했는데.. 또르르.. ㅠㅠ

정보를 수집하러 이곳저곳 기웃거리다가, 좋은정보 발견(오 좋은데)-> 컨트롤C->컨트롤V-> 뿌듯해하며 잠자리에 누웠다가 치타봇님께서 출동하셨습니다.

바로 글을 수정하고는
뜬눈으로 밤을 지새우며 펑펑.

얼른 초보탈출을 하고픈 데이지였습니다.
감샤합니다.
IMG_8634.JPG

Sort:  

치타 조심해야죠 ㅎㅎㅎㅎ

그래도 즐거워 보이시니 다행입니다 ㅋ

감사합니다 !! 자주 놀러갈게용^^

앞으로 재밌는 포스팅 많이 기대할게요!^^

안녕하세요 포카리님^^
유익하고 재밌는 소재 많이 소개해드리겠습니당

ㅎ허... 저런 봇도 있었군요?!
신기한 스팀잇의 세계.. 와중에 치타 귀엽..
저도 시작한지 얼마 안된 스팀이초보입니다ㅎㅎ
서로 소통하고싶어요~ 팔로우하고 갑니당!

안녕하세요^^ 팔로우했어요 자주 방문하고 소통해요:)

반갑습니다:)
얼른 같이 초보탈출합시다!

재미있게 읽었습니다.
꾹꾹~

피드구경하고왔는데 유익한 정보가많네요 자주 방문할게요!ㅎㅎ

와... 다른 포스팅을 보다가 가끔 보긴 했는 데 그런 거였군요.
소심해지지 마시고, 스팀잇 생활 즐겁게 하자구요. ^^

응원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dailyoasis!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에고 시작부터 치타한테 물어뜯기셨군요. 괜찮습니다. 다만 스팀엔 그런 툴들이 많다는 것만 알아두시길...

피드에서 공부많이했서용 좋은글이 많아 도움이 됩니다ㅏ :)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위의 치타는 글의 내용이 카피인지 알려주는 봇인데, 그냥 방치할 경우 나중에 블랙리스트에 올라 고생한다 합니다.
링크 글이 본인 글이라면 그렇다고 대댓글로 대응하셔야 한다고 해요. 앞으로 올리는 글이 블로그에 아직 포스팅 되지 않았다면, 스팀잇에 먼저 글을 쓰고 나중에 블로그에 포스팅하는 편이 낫다고 해요.

안녕하세요 @sangwoan님!
좋은 정보 너무 감사합니다 큰일날뻔했네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464.16
ETH 3111.33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