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31] 전세계 100가지 맛이 한곳에?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dailyoasis 디저트 돼지 데이지입니당
여름 시작하면 저 어떡하죠, 흑인되겠어요 ㅠ_ㅠ

<Baskin BROWN Robbins 배스킨 브라운 라빈스 >

image.png

청담에 위치하고 있는 배스킨 브라운 라빈스에는
100가지 맛의 아이스크림과 베이커리, 커피, 디저트의 천국입니다.
한국에서 가장 많은 종류의 아이스크림이 있는 곳이죠 (베라中에서)
전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100가지의 맛을 모아놓았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image.png
아이스크림 케이크도 종류 대빵 많습니다 (아이스크림 피자도 있서횽)
image.png

image.png
image.png

image.png
창가 뷰 자리는 주말에는 바글바글 ~_~ 커플들 만석

방문한 연예인들 싸인은 핑크핑크한 대왕 스푼에 ~_~
image.png

image.png

지디!!!? 지디님도 오셨네요ㅎ_ㅎ
스티커사진 처럼 찍을수 있는 기계?, 뽑기기계?, 등등
image.png
다양한 상품이 들어있어요 (해피포인트 바코드 찍으면 1회이용가능)
image.png
이렇게 열가지 종류 골라서 먹을수 있는 메뉴가 있답ㄴ ㅣ다, (₩ 12,000)
image.png

image.png
image.png
기계로 주문 =33

브랜드 런칭 당시 선보인 맛도 있서효!!
데이트 코스로 강추요 !_!!
아이스크림 좋아하시는분들 강추요 !!!

Sort:  

헐... 여긴 모에요 ?
31맞아요 ? 와 대박 신기해요

베스킨 브라운 라빈스 라구 매장1뿐인곳이요~!

핑크 스푼을 나열해 놓은게 뭔가 맘에드네요 ㅋㅋ
글 잘 읽었어요.
팔로 하고 갈게요!

걈샤햡니댷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어뷰저를 잡아주세요!
https://steemit.com/jjangjjangman/@virus707/hayrx

감사합니다 !

대왕 스푼이 매력적이네요. ㅎ

하나 소장하시죠ㅎ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3
BTC 62379.78
ETH 3034.69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