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쉑쉑청담점 방문하고왔습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스팀인 여러분 안녕하세요~~
@dailyoasis 데이지입니다 ^0^ 재미없음 주의요
image.png
동영상 업로드 못해서 캡처했더니..화질이... 하두리임?(나는 컴맹이였던가)

오늘은 쉑쉑버거 청담점에 다녀왔습니당ㅎㅎ
배고픔에 어슬렁 거리다가 버거 중독자인 친구(일주일에 햄버거를 5개이상 드심...)
여튼 버거장인이 쒝쒝에 데려갔어요 하핫....
저는 햄버거 입문한지 1년차 새내기입니다(편식이 아주아주 심한 까다로운아이)
근데 오잉ㅇ_ㅇ 맛있네??
앞으로 저의 음식도전기는 계속됩니다.

쉑쉑 한번 둘러보고 가실게요~_~
image.png
image.png
쉑쉑은 매장이 거의 다 큰것같아요 천장도 높아서 속이 뻥 뚫리는 느낌?
image.png
기다림은 지루하니 오락한판 고고싱@@
image.png
image.png

응 빨간불?! 출동합니당> > > >

image.png
" 쉑버거+바닐라쉐이크+치즈감자 " ♥

이 글의 결론: ## 햄버거맛은 다 똑같다.. 치즈감자는 완전 살살 녹아여 쉐이크랑 궁합 굿굿
처음 한국 상륙후 줄만 1시간이였다던데(실화냐) 요즘은 거품이 빠져 널널 합니다 가끔 간단히 먹기에 좋아요, 그럼20000

Sort:  

크으 부럽다..
하지만 난 뉴욕 원조 쉑쉑을 먹어봤지..! 크크

한 번도 안먹어 봤는데 맛있겠네요. 그럼 저도 20000 ㅋㅋ

댓글 아주 좋아요
피드구경갈게욯

햄버거맛이 다 똑같다니,,, 먹어보러 안 가야겠네요. ㅎㅎ

쏘쏘 예요 쉐이크랑 조합이 음~ 정도?

오늘도 잘읽었습니다^^
꾹꾹~

오늘도 감ㅅㅑ합ㄴㅣ다 꾹꾺

맛있어보이네요! 보팅하고 가요 맞팔 부탁해요 ㅎㅎ

안녕하세요^0^
자주 소통하면서 지내요!!

쉐이크에 감튀찍어 먹는거래요 ㅋㅋ맛있어요

헐 진짜여?!!!! 한번더가야겠네요 쉐이크랑 감튀 먹으러..총총총

사실 매번 지나치던 곳이었는데 맛있다니, 저도 꼭 한 번 도전해봐야겠어요. 치즈감자가 정말 맛있어보여요(Ŏ艸Ŏ)

쉐이크에 감자 찍어먹어봅시다ㅋㅋㅋ_ㅋ

쉑쉑 괜춘하죠!

버거는 언제나 옳아요 ㅎ_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쉑쉑 많이 들어보기는 했는데, 방문해본 적이 없어서 궁금하네요.ㅎㅎ

요즘 신선하고 맛있는 수제 버거집들이 많아서 햄볶합니다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330.76
ETH 3090.95
USDT 1.00
SBD 3.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