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만두만두만두 만두~!

in #kr6 years ago (edited)

열어분 안뇽하세요 🌼
마시기 시작하면 끝장을 보는 데이지 입니다. @dailyoasis
숙취로 어제 하루 종일 죽었다 살아났습니다. 😭
이렇게 주말이 훅 가네요




<얼마전 게스트로 러시아 가족이왔씁니다. 👪 >

애기들이 완전 리얼 인형이라는 단어로 표현이 되지않을 정도로,
너무 예뽔습니다. ♥_♥
👶 애기들을 보러 놀러갔어요(4살,5살)

러시아아빠 : (냉동실에서 봉지를 꺼낸다) 데이지 이거 짱이야!! 👍 (자랑)
데이지 : (자세히 관찰) 응? 아! 냉동만두?
러시아 아빠 : 이거 두고 갈게~! 너 먹어, 쏘굿이야
데이지 : 고마워 잘먹을게 ^^

🕐 1분이 흐르고 러시아 가족이 식사를 합니다!

(상황)애기들은 유튜브를 보며 빵을 먹는다.
엄마 아빠는 만두를 먹는다.
아그작아그작 소리가 났다.
무슨소리지? 주위를 둘러보던 저는
!!!!!!!!!!!!!!!!????????????
??
??
?
????
?
image.png


냉동만두에 크림치즈를 올려서 생으로 드시고 있는겁니다……….

생으로..



순간 당황해서 눈이 튀어나올뻔했습니다. 😲
한국 냉동만두를 모르셨겠죠 👉 👈
물어보니 아이스 만두인줄 알았다고….
괜찮다며, 시원하고 맛있다며, 즐겁게 식사하셨습니다.
외국분들은 긍정적이라 참 좋습니다. ㅎㅎㅎ

앞으로 재미있는 썰 있으면 종종 올릴게요 ㅎ
주말 마무리 잘하세요 ~@@@

Sort:  

Come to turkey:)

Come to Korea !

Great post. It doesn't seem like you are getting the likes it deserves though. Have you checked out the upvote communities? You should check out steemengine. or steemfollower.com.

새.. 생으로 냉동 만두를..

이가 튼튼하신 가족이군요 ㄷㄷㄷ

깜딱 놀랬어요 ㅋㅋㅋㅋ 한국 너무 더워서 힘들어하셨어요 , 선풍기를 첨보셨다는 ,,!

Congratulations @dailyoasis!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아,, 예전에 외국친구 집에 갔을 때 저도 비슷한 경험이,, 그래도 그땐 냉동실에서 꺼낸 지 시간이 흘러서 자연스럽게 해동은 되었더랬죠.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622.67
ETH 2944.91
USDT 1.00
SBD 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