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JU맥주]서울시 제주도 연남동*핫플*

in #kr6 years ago (edited)

여너분 안넝하세요 @dailyoasis 데이지입니당
요즘 핫플을 소개해드릴게요



image.png
image.png

바로 이곳은 연남동입니다. 서울시 제주도 연남동
제주맥주에게 먹혀 제주도인척 하는 연남동 모습이에요
.
.

image.png
image.png

옆집도 파래
앞집도 파래
하늘도 파래
온통 파래
.
.

image.png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는 돗자리랑 등받이 보이시나요?
바구니에 돗자리+ 등받이+ 램프 이렇게 담아서 피크닉 세트로 대여를 받을수 있답니다

image.png

저도 대여받아 낮잠한숨 자고싶었는데 이미 마감되어 핫피플이 되지 못했어요ㅠ_ㅠ
날씨가 좋아져서 돗자리펴고 멍때리기 딱 좋습니다.
.
.
.

맥주도 먹구요
바람도 먹구요
햇빛도 먹구요
버스킹도 하구요
헌팅도 하구요

image.png

저녁에도 여전히 핫플레이스 입니다.

image.png

사람들 바글바글 (버스킹중)

가족들도 캠핑장비 가지고 오셔서 좋은시간 보내시더라구요.
저는 돚자리도 못구해 왔다갔다 주위만 맴돌다가 돌아왔네요
캠핑장비 풀 장착하신분들 보며 또르르… 플랭크톤이 고래를 보는 느낌..?

제주맥주 맛있다고 난리던데 혁식전인 맛은 아닌거같아요 ㅎㅎ 비슷비슷?

Sort:  

오... 역시 낭만의 연남동.. 젊음이 느껴지네요!

제주맥주 들어오고 더 핫해졌어요!

오 꼭 한번 가보고 싶네요~!

여기 여름철 맥주한전 , 가볍게 사람 만나기 좋은 장소 인거 같아요. 감동입니다. ~

길거리 먹거리도 많고 좋아요, 간단하게 한잔하기에 너무 좋아요, 일광욕 하시는분들도,,,

사람 왜이리 많아요
장난아니래요

요즘 날씨 풀려서 더 많아요 ㅋㅋ 놀러가요!!!렛츠코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1
BTC 61673.68
ETH 2904.63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