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어느 종북주의자와의 끝장 토론기 (1) - 논리와 종교

in #kr6 years ago

와우....
글 안 쓰셔서 걱정했습니다.
저 역시도 어제 어떤 종북주의자님과의 꽉 막힌 토론으로 매우 답답했었죠. 저는 그 분의 마음을 돌리지는 못했습니다. 말이 통해야 말아죠...
ㅎㅎ

Sort:  

오랜만입니다 ㅎㅎ 얼핏 보니 그 사이 많은 일이 있었던 것 같군요;;

지금 올린 편은 서문에 가깝고 이따 밤에 제가 심혈을 기울여 종북주의자들 주장의 허구성을 분석한 본문도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ㅎ 다크핑거님이 쓰시면 더 잘 쓰실 수 있겠지만... 바쁘실테니 ㅎㅎ 귀찮은 종북주의자 대응이 필요하시면 복붙해주세요

귀 닫고 자기 글만 쓰는 사람인지라....
풍류판관님의 시간만 낭비하게 될 것이 명확하기에
권하지 않겠습니다. ㅎㅎ
말은 통하는 사람과 해야겠지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1
BTC 68399.98
ETH 3840.71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