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글세요?

투자자들을 끌어들이기 위해서
보상비율을 75:25 에서 50:50 으로 조절하여
큐레이션 보상 비율을 높이자는
의견도 대다수 찬성을 받더니,

셀프보팅 반대도 대다수 찬성을 받겠지요?

저는 75:25 를 50:50 주장이나,
현시스템에서의 셀프봇이나
투자자 유치라는 측면에서
똑 같다고 봅니다.

셀프보팅은 전혀 비난 받을 일이 아니라고 봅니다.

지금 3번째 글에서 이런 글 달고 있는데,
한동안 이 관련 댓글을 자꾸 달아야 될 것 같아서
본문 글 만들고 링크 달도록 해야 겠군요.

개인적인 셀봇 기준은, Blocktrades라는 증인의 기준을 사용합니다 ("BlockTrades does not consider it abuse to upvote your own posts as long as they consist of original material that can be argued to have some meaningful content (even if it’s just an original joke)."

물론 한국 커뮤니티의 기준은 좀 더 높은 것 같습니다만, 저는 제 기준에 어긋나는 것들만 제보해드릴 뿐이죠.

각자 판단으로 제보하는 것은 자유에 해당하는 일이지요.
각자 판단으로 다운보팅하는 것도 자유에 해당하는 일이지요.

어뷰저들은 기본적으로 1. 뻔뻔하던가 2. 자신이 무엇이 잘못됐는지 모르는것 같습니다.
https://steemit.com/kr/@snuff12/3tfmbq
며칠전 누구인지 밝히지 않고, 스스로 부끄러워하길 바라며 쓴 저격글입니다. dakfn님이 보팅을 해주시고 간 글이죠.
그런데 오늘 보니 본인이 와서 뻔뻔하게&자신은 잘못이 없다고 주장하네요...

아... 일ㅂX인거 같아서 뮤트한 분이라 제가 못 봤었네요.
참.. 갑갑하네요..
어뷰저들이 제 파워로 감당할 수준이 넘어가는 거 같은데...
다른 파워 많으신 분들은 바쁘신가 관심이 없으신거 같고..

자신의 생각과 같지 않다고,

남의 자유를 제한하려는 행위가

셀프보팅보다는 훨씬 더 나쁜 중요한 문제라고 봅니다.

모든 자유를 허용하고 있는 현 스팀 시스템과

각자의 자유들을 바탕으로 합리적으로 유지되는 그 스팀 생태계를

설계한 그 개발자들이 정말 대단하다고 봅니다.

위 님의 글에 나와있는 논쟁을 많은 분들이 보시고
표면적인 감성팔이 선전선동에 농락당하지 마시고,
각자의 생각으로 판단하시면 충분하다고 봅니다.

감성팔이 선전선동이 아니라 기본적인 룰을 지키자는 것입니다 ^^

82.7%의 셀프보팅은 명백한 룰 위반입니다^^

같은 기간동안 27 보팅 하고 셀프보팅 하나도 없는 것보다

같은 기간 419 사람들의 글을 읽고 보팅하고 댓글달고,

기간 만료되는 자신의 글들에 셀프보팅하는 것이

훨씬 스팀을 제대로 활용하고, 기여하는 것이라고 봅니다.

스팀 시스템에서 허용된 행위와 행위자를
자기 마음에 안든다고 비난하고 축출하려는 행위가
스팀의 가장 큰 적이라고 봅니다.

각자 판단하고, 행동하시면 될 것입니다.

가만히 있으면 중간이라도 간다

처음에는 논리로 제압하려는 듯하다가,
논리가 딸리면,
이성을 잃고 (? 의도적으로?, 혁명전술에 의거하여? )
감정자극하는 전형적인
감성팔이 선전선동의 행태..

무논리로 일관하는 사람한테 열심히 댓글달아줄 필요가 있을까요?? ㅎㅎ

wonsama 님 글들 보면 한시만마다 정확하게 올라옵니다. 절대 사람이 일일이, 쓰는 글 아닙니다. 스크립트 짜서 봇으로 돌리는 글이죠. 그리고 오리지널 글도 아닌 알고리즘으로 인한 뉴스 짜집기입니다.

어느정도 하다가 안전하다 생각되니, 스파까지 대량 임대해서 셀봇하고 있습니다.
글 하나당 풀봇을 하는게 아니라, 하루에 24번씩 나눠서 보팅해서 두배 이상 낮은 가격으로 보이는 겁니다. (하루에 충전되는 보팅파워 20%를 24분할)

스팀잇 갤러리에도 많이 언급되던데, 지금까지 어떤 빽과 인맥이 있어서 모두들 봐주는 줄 알고 있었습니다.
(댓글 노출되게 제 2센트 보팅파워를 사용합니다. 다른분들은 제 댓글 보팅해주시지 마세요)

그런 봇이라 하더라도,
뉴스를 전해주는 기능을 하는 것이며,

셀프보팅을 위한 투자든 임대든, 스팀의 활용가치와 교환가치를 높이는 일이며,

전혀 비난할 일이 아니고,
오히려 고마워해야할 일 일수도있다고 봅니다.

솔직히 댓글에서 마크다운의 인용, 사진첨부 빼고 마크다운 다 금지해야하는게 아닌가하는 생각이 님을 보면 드네요.
님의 주장만 강조하기 위해 마크다운을 분문이 아닌 댓글에서 저렇게 쓰면 댓글을 둘려보는데 가독성이 심각하게 떨어져요.

와... 잡기 어려울만 했네요.
저도 금액만 봤지 시간은 안 봤습니다.
진짜 일루져니스트네요.

다른 교묘한 2가지 방법으로 (하나는 벌써 까벌려진 방식이고요) 셀봇 98.8% 찍으시는 분 한명 더 아는데, 하루만 기다려보고 안 바뀌시면 추가적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니.. 그냥 알려주세요.
아니면 님이 가서 그 분에게 그만 하라고 말씀하시던가요.
두고보자.. 이게 제일 안 좋은 겁니다.
말 안하고 두고보면 상황은 더 나빠질 뿐입니다.

thenextbeanthing
0센트도 안되는 1% 보팅으로 다른 사람들 글들 보팅하며 '팔로우하고 보팅하고 갑니다'라는 댓글 남김 + 본인 글/댓글들 풀봇 = 총 98.8% 셀봇률 완성됩니다(셀봇률은 보팅 횟수보다 가격으로 판단되기에)
입니다

그분은 진짜 어마어마하네요
심지어 걸리면 그만두기 위해 스파충전이 아닌 임대를 선택하는 철저함이라니

쥐꼬리만한 스파인줄알았는데 눈속임이었군요; @홍보해

요즘 뉴스봇들에게는 보팅을 잘 안 누르게 되네요...
서로 바라보는 입장이나 방향이 다르다보니
돈으로 파워업 하신 분들은 내 돈 인데 어때?
라는 생각도 강하게 하시는거 같습니다.

항상 올바른 스팀잇 문화를 위해 노력해주셔 감사합니다.
자주 글을 보다 확실한 개념이 안서서 질문해요~
글을 쓸때 본인의 글에 보팅하기 체크난이 있는데 그걸 했을때 셀프보팅 어뷰징인건가여??

아닙니다. 자기 글에 셀프보팅은 큰 문제가 없습니다. 짧은 댓글. 점 하나에 셀프보팅을 무지막지 하는 게 어뷰징이지요~ 파워가 약한 경우엔 그다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아 자신에 파워를 오롯이 자신을 위해서만 쓸때 문제가 된다는 거군요!

여러분, 어뷰징을 보고
파워가 딸려서,
명성이 딸려서,
찍힐까봐...

제가 생각하고 있는것 그대로 써주셨네요. 저두 항상 '나같은게 나서봐야 뭐가되겠어...' 라고 생각했었는데... 말 그대로 '고래싸움에 새우등 터진다'꼴 날까봐요...
요 며칠 닼핑님 글 보면서 반성되는 부분도 있고, 나 하나쯤이야 라는 마인드는 버리고 저도 적극 동참해야되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정의가 이깁니다.
모두가 이익에 관련된 겁니다.
감정적으로 남에게 해되는 행동을 하면 결코 지지받지 못합니다.
그렇게 지금까지 커뮤니티가 유지되어 왔습니다.
자신의 소신을 밝힌다고,
정당하게 남을 비판한다고 해서 새우등 터진 사람은
제가 알기로 지금까지 아직 아무도 없습니다.
오로지 헛소리로 자신의 부당함을 합리화하려는 자들만
쫓겨났지요.

저도 파워가 있다면 다운보팅 누르고 다니고 싶네요. 이런 어뷰징은 참..... 중국발 초미세먼지보다 못한......;;;

보상 눌러보니 미세먼지 수준이 아니더라구요.

이럴때 쓰려고 가이드독 포인트를 모으죠
@홍보해
늦은시간인데 얼른 주무시길요

@dakfn님 안녕하세요. 개대리 입니다. @supergiant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뉴스봇까지야 그렇다 하더라도... 셀봇이라..... 뉴스봇이야 그렇게 만들수 있다고 봅니다... 근데 머 저는 그렇게 하는게 별로 깊이는 없더라구요.... 한두번 보팅하다 안하게 되었는데... 이런식이라니...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656.62
ETH 2941.90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