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시도해본 메뉴들 평가 들어갑니다!

in #kr6 years ago

전 어떤 면에서는 도전이나 변화를 싫어하는 타입이라고 할수 있을것 같아요 ㅋㅋ 그저 무난하고 평탄한게 최고. ㅎㅎ 특별한 일 아니면 원래 하던대로 합니다.
음식에서 이런 성향이 최대치로 발현되는데요, 어디 가서 음식 먹을때 새로운 시도를 잘 안해요. 항상 먹던거 먹는게 편하고 안전하니까 맨날 시키던걸 시키게 됩니다. 여행가서 특별한건 먹어야만 할때, 그럴땐 즐겁게 도전하는 편이지만 대부분 익숙한것들을 나도 모르게 고르게 되죠

그러다가 이번주에 새로운 메뉴 시도를 두개 해봐서 메뉴 소개드리고 주관적인 별점도 주려고 해요

1. 온더보더의 콰트로 화이타

E2954AFB-6779-4BF1-A6B6-DE61A4F34C9B.jpeg
온더보더는 제가 아주 좋아하는 멕시칸 으식점이에요. 여기저기 멕시칸 음식점이 많지만 결국 온더보더로 돌아오게 되더라구요. 메뉴의 다양성이나 입맛에 더 잘맞는거 같아요.
그중에서도 제가 좋아하는건 화이타인데요, 주말에 가보니 새로운 화이타가 있더라구요. 이름하여 콰트로 화이타

콰트로화이타는 이름처럼 4가지 종류의 메인 고기가 올라가요. “차슈+스테이크+닭고기+새우” 가 들어가있어서 또띠아쌀때 고기 많이 넣는다고 눈치받거나 하는 일은 이제 안녕~~

기존 화이타랑 다른점을 보니
차슈가 추가되었구요, 옥수수가 구워져나오고, 으깬감자에 치즈를 뿌려 녹여나오더라구요.

고기를 눈치보지 않고 또띠아에 듬뿍듬뿍 넣어서 잘 말아봅니다. 역시 고기가 많으니 맛도 더 있네요.

화이타가 별점 4점(5점만점)이라면 이 메뉴는 별점4.5 드립니다

2. 하겐다즈 망고 스파클링

저 daldalmango는 아이디처럼 망고를 정말 좋아합니다. 망고 사랑 😍
길가다가 하겐다즈에서 음료수 2개 만원 행사 한다고 해서 이때가 기회다 싶어서 주문했어요 ,원래가격은 7천원인것 같아요.

52DD8317-F601-4078-AEC1-CE1AEE98C8BF.jpeg
망고 셔볏 아이슼림이 올라가고 밑에는 망고 퓨레가 가라앉아 있습니다. 가본베이스는 다들 예상하는 사이다의 느낌으로 달달한 스파클링 음료에요.

시원한 느낌과 적당히 단맛이 정말 좋았습니다. 아이스크림 떠먹으라고 스푼까지 챙겨주는 세심함까지! 정말 만족했어요.
하루에 커피 많이 먹으면 속도 메슥거리고 안좋은데 이렇게 음료수를 먹으니 전혀 그런게 없네요~ ㅎㅎ

별점4 드립니다. 가격이 비싸서 차마 더 높게는 못주겠네요. 앞으로도 계속 이벤ㅌ해서 두잔에 만원으로 쭉 가길 바랍니다 ㅋㅋㅋ

온더보더는 최근 문을 닫는 추세라 남아있는 지점들에 손님이 많이 몰리나봐요. 기다린다는 평이 많아서 제가 간 곳 공유드립니다. IFC점은 줄서지않고 대부분 바로 들어가더라구요.

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10 서울 국제금융 센터

Sort:  

I see your drink is very fresh 😋😱
please support me
thank you 🙏

온더보더안가봤어요 콰트로화이타꼭기억하겠습니다!!!ㅎ

오~ 어떤맛일지 궁금합니다~

콰트로 화이타 눈으로만 보아도 너무 맛있어보이는데요 ㅎㅎ
구운옥수수에 차슈 스테이크 고기는 언제나 굿!!! ㅎㅎ 저기다가 맥주한잔 탁 했으면 너무 좋겠어요 달달망고님^^

헤헤 사진은 없지만 코로나리타를 먹었습니다 ㅎㅎ

음식이 막 넘치네요...

맛이 궁금해요 ㅋㅋㅋ

푸짐해보여서 좋져? ㅋㅋ

과트로 화이타에 육해공이 다 들어갔네요
맛있어보입니다 ㅎㅎ

그래서 그런지 맛도 몇배로 더 맛난것 같아요! ^^

글 읽으러 방문했다가 모기 무서워서 뒤로가기 했어요 ㅠㅠ 다음포스팅 읽으러 갈게요 사진만 봐도 무섭네요

달달한 스파클링~~~ 너무 시원하고 맛나겠어요~~

진짜 엄청 달고 맛있어요 망고 셔벳은 생각보다 많이 달지 않아서 딱 좋더라구요! 여름에 세일 계속 하면 많이 먹게될것 같아요

음료수 완전 맛있어 보이네요.. 저도 망고 완전 좋아하는데.. 음료수 이벤트 자주 자주 마니 마니 해주면....^^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10 서울 국제금융 센터]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왠지 항상 가던 곳, 항상 먹던 음식, 항상 주문하던 것 중심으로 먹게 되는 것이 가장 편한 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3
JST 0.033
BTC 63252.23
ETH 3035.50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