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빠져있는 게임..

in #kr5 years ago (edited)

@hogu님 추천으로 게임을 시작했다.

요즘 핫한 '오토체스'
도타2 유즈맵으로 스팀에서 무료로 할수있다.
(대신 10기가가 넘는 게임을 다운받아야하는 진입장벽이..)

처음 @hogu님에게 게임설명을 들었을때는

그게뭐지?!
10기가가 넘는 게임을 설치해야한다고?
이 나이먹고 새로운게임 익숙해질수있나..

등등의 생각이 들었는데
막상하니 중독성이 엄청났다.

트위치..
요즘 취미(2)
요즘 취미

아마 혼자했으면 양학당하면서 게임에 흥미를 잃었을텐데 @qlfxkdla님하고 같이 하고 @hogu님이 방송에서 디스코드로 1:1 과외도 해주셔서 게임 이해하는데 많은 시간이 걸리지 않았다.

하지만 실력이 늘진않았다...ㅠㅠ

이겜을 하면서 느낀게 있다면..
사람들은 내 잘못으로 게임을 졌다고 생각할때보다
외부요인(운빨, 남탓 등등) 으로 졌다고 생각할때
한판이라도 게임을 더 하는듯하다.

어제 찐막 이라면서 3판을 더했으니...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노트북 터져서 못하겠네요 ;;;;

내동생은 노트북으로 하던디 ㅋㅋㅋㅋㅋㅋ

핵 핫한 게임을 하시는 군요... -0-
모드를 플레이하기 위해 몇 십기가짜리 본겜을 깔아야하는
주객이 전도된 ..;; 상태

도타는 할줄모르는데 오토체스만 하는사람들이 늘고있네요 예전에 워3 카오스도 그랬죠 ㅋㅋㅋㅋ

요새 이걸로 도타 살아났다든데!
인싸게임 하는 그대는 핵인싸 게이머!!

역시 게임계소식은 빠르군요!!

아싸들이 집에서 게임하는거죠ㅠㅠ
인싸들은 나가 놀걸요 ㅋㅋㅋㅋㅋㅋㅋㅋ

Congratulations @danbain!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DrugWars Early Access
Thank you for taking part in the early access of Drugw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Are you a DrugWars early adopter? Benvenuto in famiglia!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37.86
ETH 3092.40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