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팍스는 왜 스팀파워업을 했을까??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danbain 입니다
이번주에 휴가덕분에 코인시장을 못봤는데 참 다행입니다

근데 못본동안 어마어마하게 떨어졌.... 그것도 문제지만 거래량도 줄어들어 코인시장의 관심이 떨어질까 하는 걱정이 들고있습니다

이번에 고팍스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합니다.

고팍스 파워업 및 스팀파워 활용 관련 공지

image.png

@gopaxkr계정이 파워업을 했을때 기대를 많이했습니다. 저뿐만 아니라 다른 스티미언들도 많은 기대를 했다고 생각합니다. 40만스파는 어마어마한 양이고 #gopax 테그를 쓰면서 보팅받기 위해 노력하는 스티미언들이 많이 보였습니다. 저 또한 그랬습니다. 최근에 그런글들은 거의 보이지 않습니다.

아래 보팅도넛은 @gopaxkr가 31, 14, 7일 동안 보팅한 수 입니다.

image.png

image.png

image.png

제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한달동안 보팅한 숫자는 적은 편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8/7 마지막 보팅이후로 오늘(8/11)까지 누구에게도 보팅하지 않았습니다.

스팀가격이 떨어지고 보상도 내려가서 많은 스티미언들이 포스팅의욕이 떨어지고 있습니다. 저에게 보팅해달라는 것이 아닙니다. 파워업을 했으면 그것을 잘 활용하기를 바라기 때문에 이렇게 글을 씁니다.

image.png

image.png

그리고 고팍스거래소의 스팀거래량을 보면 Third-party exchanges 거래소로 등록이 되어있는게 무색할만큼 낮은 거래량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스팀잇에 관심을 조금만 더 가져주면 거래량도 올라갈거라고 생각합니다.

Sort:  

고팍스에서 이벤트라도 한번 하면 좋을 것 같은데 ㅠㅠ
매수 걸어도 거래량이 너무나 눈물 납니다 ㅍ

그러게요 이런시기에 이벤트하면 좋겠습니다
거래량은... 스팀구매를 할수가 없을정도입니다ㅠㅠ

1% 씩 골고루 찍어줘도 참 고마울텐데요! 헤헤

그것도 좋은생각이네요 ㅋㅋㅋ

고팍스도 맴찢일듯 ㅠ 그래도 스파업한 만큼 더 좋은 방향으로 사용되길 바랍니다 ㅎㅎ @gopaxkr 님 요기 글 좀 봐주세요 ~!!!! 스팀잇에 활력을 불어넣어 주세요~!!! ㅎㅎ

고팍스도 마음이 아프겠네요 그때보다 스팀이 너무 많이 떨어졌으니ㅠㅠㅠㅠ

고팍스야~ 이렇게 좋은 글에 풀봇~

저말고 다른글에 풀봇을 ㅋㅋㅋㅋ

고팍스가 활동을 하고 있는 건가요? 아님 내가 눈을 감고 있어서 모르는 걸까요..

일주일에 한번(?)씩 보팅하는듯합니다....

고팍스도 스트레스를 참 많이 받을거같습니다..

스팀이 많이떨어져서 스트레스 받을거같아요ㅠ

이럴때일수록 개인적인 의견을 힘있는자에게 강요하는것도 당연한건 아니지만 스팀잇에 애정과 고팍스에 미래를 위해서라도
침체되있는 스팀잇에 조금이라도 산소호흡기를 달아주세요.^^

산소호흡기를 달아줬으면 좋겠습니다ㅠㅠ

고팍스 형님도 휴가를 가셨겠죠.. @gopaxkr 님 맞죠?
갔다오시면 왕성한 활동을 기대해 봅니다.

지금까지 활동을 보면 휴가....는 아닌듯한데요 ㅋㅋㅋ

고팍스 입장에서도 만만치 않은 시간일 거예요.
전체 자산이 쪼그라 들었으니..
스팀만 해도 3개월 전과 비교하면..;;

그래도 말씀처럼 힘을 내어준다면 가장 좋을 것 같습니다.

네 힘들긴하지만...
지금은 다같이 힘들기때문에 조금 더 노력해주길 바라고있어요

고팍스도 엄청 힘겨울 것 같네요. 거래량도 없어서 수수료도...또르륵.

거래량도 수수료도...흑흑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475.77
ETH 3117.23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