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오면서 이런 저런생각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danbain 입니다.

오늘 하루종일 스티미언과 같이 보냈습니다.
오전은 풋살 / 오후은 위닝 + 수다 in 선유기지

개인적으로 느끼는
요즘 스팀잇에 대한 고민

신규유저는 없고
있는사람은 이런저런 이유로 떠나가고
남은사람들 끼리 끼리 모여있는

그리고
새로온 사람들은
보팅받기는 어렵고
고래는 줄어들고

좋은방법이 없을까?
하드포크? SMT?

스팀이 오르면 해결될 문제일지도 모르지만
그럴일은 없어보이니까...

보팅이벤트를 계속하는게 맞을까

스파를 나보다 좋게 써줄사람한테
임대하는건 어떨까


스팀페이코로 풋살모임 후기를 쓰다가
지우고 엄한소리만 쓰는..

Sort:  

임대를 해도 ㅎㅎㅎㅎ 쓰는 사람이 있을까 싶네요
희망도 사라지고 죽을맛이긴 하지만 언젠가 그 언젠가는 다시 ㅓ지 않을까요

그러네요 희망도 사라지고 죽을맛으로 계속하고있습니다ㅠㅠ하아..

아 풋살모임 있다고 얘기들었는데 단바인님도 다녀오셨군요!!! 일요일 오전부터 활력있게 보내셨네요 부럽습니다^^

풋살모임 경기장 예약을 제가해서 안나갈수가 없네요ㅠㅠ 2주 주말 오전에 하고있으니 언제든 참여하시면됩니다 ㅋㅋㅋ

정말 많이들 안보이시더라구요..
글도 많이 없고.....
그래도 @danbain 같은 분이 계셔서 다행이예요..
지치지 않고 달려가봅니다~~~

요즘 글은 좀 올라오는 편인데 새로오시는분들이 거의없네요......ㅠㅠ

투자를 많이 하셨으니.... 현재의 상황이 더 유쾌하지 않으실것 같네요.
현재로선 스파다운등은 기간의 리스크가 생기니, 차라리 유료 임대같은걸 하시는것도 방법이실지도 모르겠네요.
투자와 큐레이팅 모두를 하기에는 말씀하신대로 분위기가 좀 그렇죠.^^

시세의 하락은 스팀만의 문제는 아니고 암호화폐 전체의 암흑기이므로 믿음이 사라졌다면 스파다운도 생각해야될 시점이 아닐까 싶습니다. 개인적으론 미래에 기대를 걸고 있긴하지만요..^^

스파다운은 시간이 너무 오래걸려서 고려하고있지는 않지만...
지금 분위기가 굉장히 다운되어 있어서 걱정입니다
이분위기를 바꿀 무언가가 필요한 시기라고 생각합니다

@ukk 님이 하시는 중고거래도 괜찮은것 같더라구요.
https://steempeak.com/@kr-used
잘되면 사용자 유입이 많아질지도....

풋살모임 유니폼으로 홍보해서 스팀잇 인구 유입! 이라는 희망회로를 돌려보고 갑니다...

확실히 상황 개선을 위해선 스팀 가격 상승이 필요할텐데 스팀 가격 상승을 위해선 신규 유저의 유입이나 스파업의 메리트가 필요하고 그러려면 스팀 가격이 상승해야 하는...

단바인님이 더 큰 고래가 되어주세요 ㅎㅎ

임대 원츄 ㅎㅎㅎ 합니닷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136.70
ETH 3128.2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