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에 첫 가입했습니다.

in #kr6 years ago

사본 -7fed16dd8192c5b969afcbc9999b05c7.gif

안녕하세요! 이댕댕입니다.

스팀잇에 평소에 관심이 있었는데, 어렵게 가입을 했네용
컨펌될 때까지 2주정도의 시간이 걸린 것 같아요!

사실 스팀잇 계정을 만든 이유는 웹/블록체인 공부하고 있는 내용들을 정리해서 올릴려고 했는데, 스팀잇 계정을 2주동안 기다리는 동안 티스토리 블로그도 만들어서 어떤식으로 블로그를 운영해야 할지 고민중입니다!

그리고 스팀잇에선 뉴비들이 살아남기가 어렵다고 해서ㅎㅎㅎ일단은 현재는 스팀잇에 초기 이용자라는 것에 만족하면서 천천히 적응을 하려고 합니다.

아마 스팀잇 블로그는 블록체인 공부나 블록체인 DAPP 리뷰 등으로 전개할 것 같습니다.

이상 이댕댕이었습니다!

Sort: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ㅎㅎ열심히 스팀잇 해볼게용

움직이는 강아지 너무 귀엽네요^^
환영합니다!! 살아남기 힘들다고 하지만 그냥 느긋하게 꾸준하게 즐기며 활동하시면 되지 않을까 싶어요~ 활발한 활동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천천히 해볼게요

환영합니다. 저도 궁금한 DAPP이 많은데 ㅎㅎ 리뷰 기대할게요!
보팅/팔로우 하고 갈게요!

넵 감사합니다!!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처음이라 많이 낯설텐데 쉽게 적응을 돕기위해 뉴비들을 위한 글 하나 링크 걸어두겠습니다
링크: 이것만 알아도 스팀잇 뉴비 탈출! 스팀잇 한번에 정복하기!

추가로 암호화폐와 블록체인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kimjaeh9 팔로우 하셔셔 많은 정보들을 얻어 가길 바랍니다 :)

넵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2
BTC 61663.08
ETH 2893.40
USDT 1.00
SBD 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