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정신 없었던 3월이 지나가고,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다니입니다 :D
@danihwang


1

정말 정신 없었던 3월, 포스팅도 얼마만에 하는지...

그 사이 스팀잇에 여러 변화가 생긴듯 하네요. 스팀잇월렛이란것도 생기고.. 따라잡아야 할 것들이 많은듯 합니다ㅎㅎ

4월로 접어들면서 거짓말 같이 봄바람이 암호화폐 시장에도 불어오네요. 물론 아직 가야할 길은 머얼지만. 이미 1년 넘게 버텨온 만큼, 몇달 아니 몇년(까지는 가지 말자ㅜ)을 못 기다리겠습니까ㅋ

바쁠때는 정말 여행하면서 스팀잇으로 기록 남기면서 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는...ㅎㅎ

편안한 밤 되세요~

p.s. busy는 왜 안들어가지는 걸까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공익인권변호사모임 희망을만드는법

당신의 후원이 희망을 만듭니다. 국가와 자본을 비롯한 모든 권력으로부터 독립성을 유지하려는 희...

Sort:  

정말 오랜만이에요~ 자주자주 포스팅해주세요~~

안녕하세요 danihwang님

좋은 하루 보내세요!!

Turtle-lv1.gif

솔솔 불어오는 봄바람 태풍 가즈아 ^^
언젠가 스팀잇으로 기록남기며 여행하는 날을 응원합니다 ~

Congratulations @danihwang!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955.40
ETH 3139.68
USDT 1.00
SBD 3.87